아모레퍼시픽, 애경, CJ라이온, 코리아나화장품, 도브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부담 없고 구성도 알찬 생활용품 선물세트. 올해는 가격과 실속도 챙겼을 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의 재미를 더했다.


  •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단장(丹粧)해 줄, 한국적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패키지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려(呂)], 바디케어 제품 [일리], 한방 오랄 케어로 잇몸까지 관리해주는 [송염] 등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브랜드의 인기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가격은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2호] 1만 3000원대, [6호] 2만 9000원대, [려 탈모방지 세트] 4만 9000원대, [려 토탈안티에이징 세트] 3만 9000원대,[려 모발케어 세트] 2만 9000원대, [일리 바디케어 세트] 2만 1000원대, [아침에 상쾌한 송염 치약 세트], [메디안 바이탈 세트] 5000원대.


  • ▲ 애경

    <애경(대표 고광현)>은 올해 60주년을 맞아 특별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장애인 화가, 국제비영리단체인 <WIT(Whatever It Takes)>, <오드리헵번재단> 등과 협업을 통한 나눔 선물세트와 전통의 미를 느낄 수 있는 한방선물세트, 다채로운 팝아트 디자인의 마릴린먼로 선물세트 등 다양하고 독특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주요 세트의 가격대는 9000원대부터 4만 원대.


  • ▲ CJ 라이온

    생활용품 전문기업 <CJ LION(대표 한상훈)>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어 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CJ 라이온의 대표 브랜드인 주방세제 참그린, 덴탈케어, 시스테마, 항균 손 세정제 [아이! 깨끗해] 등 대표제품들로 구성된 [CJ 라이온 프리미엄 세트], 샴푸·치약·덴탈워시·주방세제·비누 등으로 구성된 [CJ 라이온 세트 2호와 3호], 비누·치약·샴푸 등 욕실생활용품만으로 구성된 [CJ 라이온 세트 5호와 6호] 등이 있다.


  • ▲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은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가꿔주는 [키토 가글 세트]를 출시했다.

    잦은 흡연습관과 커피로 인해 변색된 치아, 입 냄새가 고민인 사람을 위해 [키토산]을 주원료로 한 [키토 가글]은 고분자 수용성 키토산이 유해물질과 노폐물을 흡착하는 효과가 뛰어나며 구강질환 및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녹차 추출물이 기존 가글제품보다 100배 가량 함유돼 구취를 제거하며, 자일리톨 등 천연 유래 원료들이 함유돼 유해물질 및 세균의 99% 항균효과 기능이 있다.

    가격은 3만 원대.

  •  
    ▲ 도브

    <유니레버코리아>의 헤어케어 브랜드 <도브>는 실속형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소비패턴 추세에 맞춰 1호에서~9호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

    큰 부피의 불편함이 있던 기존 7,8,9호는 올해는 크기는 줄이고 내용물은 증량했으며, 작년 세트 구성보다 고가 제품을 추가로 넣거나 입수를 더 많이 추가했다. 

    가격대는 9000원대에서 4만 5000원대. 

    [사진 = 아모레퍼시픽, 애경, CJ라이온, 코리아나화장품, 도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