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고의 김탄' 정일채 수학선생님이 화제다.

    13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전국 각지의 매력 넘치는 선생님들이 총출동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이 마련됐다. 이에 김주혁은 '세종고 김탄'을 찾으라는 지령을 받았다.

    세종고로 발걸음을 옮긴 김주혁은 '세종고 김탄' 선생님을 한눈에 찾으며 “정말 훈훈하시네” 라며 감탄했다. 세종고 정일채 수학선생님은 배우 이민호 뺨치는 비주얼과 훤칠한 키로 '세종고 김탄'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  

    '세종고 김탄' 정일채 선생님은 최근 SNS에서 돌풍을 일으킨 화제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큰 인기를 얻은 사진에 대한 정선생님의 생각도 엿볼 수 있었다.

    정 선생님은 "사진이 너무 부담스럽게 잘나온 것이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주혁은 질투를 하며 “정말 유명한 분이다” 라며 “여기 오는 길에 버스에 앉아계신 분이 '세종고 수학선생님 아니세요?'라고 물어봤고 옆에 있는 나에게는 관심이 없으셨다”는 굴욕담을 전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세종고 김탄 선생님 정말 훈훈”, “SNS에서 보고 믿지 않았는데 정말 수학선생님 맞구나”, “김탄 선생님이 수학 가르쳐 주시면 성적 쑥쑥 오르겠다”, “연예인 못지 않는 외모 세종고 학생들 부럽다” 등의 글을 남기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세종고 정일채 선생님, 사진=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