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마몽드, 한스킨 신제품

  • ▲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썸머 에디션]

    <아이오페>
    는 여행지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를 출시했다.    

바캉스 시즌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고, 물놀이를 하는 동안 외부 환경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된다. 

이럴 때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세안제, 스크럽제를 사용하거나 클렌징에 소홀하게 될 경우 피부는 보다 예민해진다.

이에 아이오페는 여름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2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패키지에 여행 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2회 사용량을 개별 포장하여 총 5매씩 담았다.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는 3대 스킨파워 효소인 파파인, 케라티나아제, 리파아제를 함유한 [바이오 엔자임(Bio-enzyme)] 복합성분이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의 묵은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정돈해 스킨케어 성분을 풍부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우더 타입 효소 세안제이다.

가격은 휴대용(1g, 5개입) 3000원대, 본폼 50g, 2만 8000원대(7~8월 한정 운영).

  •  ▲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티슈]

    <마몽드>가 자극없이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티슈]를 출시했다.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티슈]는 진흙 속에서도 희고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자정 능력 담은 클렌징 오일 티슈로, 오일의 세정력과 클렌징 티슈의 간편함을 갖춘 100% 극세사 클렌징 티슈이다. 

    특히 안경 렌즈에 자극을 주지 않고,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주는 안경닦이의 극세사 원단을 사용했으며,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고 부드럽게 노폐물을 닦아내 준다. 

    총 50매, 가격은 1만 5000원대.

  • ▲ 한스킨 [퓨어 내추럴 클렌징 라인]

    <한스킨>이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순한 클렌징 라인 [퓨어 내추럴 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 

    퓨어 내추럴 클렌징 4종은 유카버블, 모링가씨드, 보리지씨, 솝베리 성분 등 천연 식물성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은 높인 클렌징 라인이다. 

    이 중 [퓨어 내추럴 멀티원샷 클렌징 밀크]는 메이크업 제거, 피지 조절, 모공 청소, 묵은 각질 케어, 피부 보습 관리 등 5가지 기능을 한데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이중 세안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하게 유지된다.

    가격은 [퓨어 내추럴 멀티원샷 클렌징밀크 150에 2만 2000원대, [퓨어 내추럴 퓨리파잉 클렌징오일] 150에 2만 5000원대, [퓨어 내추럴 딥앤이지 클렌징오일젤] 100에 2만 원대, [퓨어 내추럴 버블보블 클렌징폼] 150에 1만 8000원대.

    [사진 = 아이오페, 마몽드, 한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