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아 체계적인 발 관리 위한 제품 3종 선보여
-
-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프레스티지 패디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반디 프레스티지 패디 케어 라인]은 여름 시즌에 힐과 샌들로 인해 거칠어져 고통 받는 여성들의 발을 아기 발처럼 부드럽고 매끈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여성이라면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 발 주위의 각질과 굳은살을 3단계 스텝의 바이탈 부스터(각질연화·제거), 캔들 마사쥬 수딩스파(마사지), 세럼 드 피에(에센셜 실크 보습)의 간단한 라인업으로 손 쉬운 케어를 통해 스페셜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라인별 단일 제품으로도 충분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캔들마사쥬 수딩 스파]는 캔들 형태의 오일 밤 타입으로 피부에 영양성분이 가장 흡수되기 적당한 온도인 40도씨가 되면 캔들이 오일 제형으로 변한다.
이때 발과 종아리에 적당량을 따라 손에 부드럽게 마사자 해주면 알맞은 온도의 내추럴 오일 성분이 발과 다리 의 피부를 매끈하고 슬림하게 케어해주며 맨톨의 향과 따뜻한 온도가 여름철에 알맞은 아로마테라피의 기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든다.
<반디 프레스티지 패티케어 라인>
▲ STEP1. 영양각질 제거
[반디 바이탈 부스터] 촉촉한 에센스 미스트타입으로 각질 연화 후 파일링 단계만으로도 매끄러운 풋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부스터. 150㎖에 5만 원대.
▲ STEP2. 스페셜 캔들 마사지[반디 캔들 마사쥬 수딩스파] 비타민 A,E성분이 매끄럽게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를 유연하게 하며 유칼립투스 에센스 오일이 근육을 이완시켜 슬리밍한 다리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120g에 9만 원대.
▲ STEP3. 에센셜 실크보습[반디 세럼드 삐에] 에센셜 실크보습 세럼으로 건조하고 지친 발부터 지친 종아리까지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딱딱한 뒷꿈치도 매끄럽게 케어해 준다. 50㎖에 4만 원대.
[사진 = 반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