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 파우더, 선 스프레이, 하이라이터, 폼 클렌징 첫선
  • [재미있는 화장품&톡톡 튀는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POPCO>
    가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블루미데이즈 루즈 파우더, 비트윈 선앤미 선 스프레이, 인 더 스포트라이트 페이스 하이라이터, 당신이 잠든 사이 폼 클렌징 4종이다.



  • [블루미데이즈 루즈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 주어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 표면의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루즈 파우더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뛰어난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고른 피부를 연출해 준다. 가격은 1만 1000원대(10g). 

[비트윈 선앤미 선 스프레이]는 미세한 분사로 얼굴 및 팔, 다리 등의 전신까지 자외선을 차단해 주며,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빠르다. 

또한 피부 진정에 유효한 로즈마리, 마치현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뿐 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만 1천 원대(120ml).

[인 더 스포트라이트 페이스 하이라이터]는 쉬머링한 펄이 얼굴의 윤곽을 선명하게 하여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비비크림 및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여 물광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고 코, 이마, 광대, 쇄골 등에 사용해 하이라이터 효과를 줄 수 있는 멀티 하이라이터이다. 가격은 1만1000원대(30ml). 

[당신이 잠든 사이 폼 클렌징]은 부드럽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폼 클렌징이다. 

탄제린 껍질 추출물과 석류즙이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보습력이 우수한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멜론 추출물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가격은 4천 원대(150ml). 

팝코는 젊음과 개성을 지닌 20대를 타깃으로 한 색조 전문 브랜드로, 제품 디자인에 대중예술을 접목해 20대의 감성과 문화를 반영한 비주얼을 창조하고, 감각적이고 개성 강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컬러풀한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  

또한 고객들이 팝코를 통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문화를 즐기며, 그들만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도록 20대의 크리에이티브 아지트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 = 팝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