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에센스+에멀전 효과…야외서 복잡한 스킨케어 한방에 해결
  •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앞두고 뷰티 필수 아이템으로 [10초 마스크]가 화제다.

    최근 방송된 온스타일 <제17회 겟잇뷰티>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UP 아이템으로 
    <스킨79>[10초 마스크]를 선정한 것.

    <겟잇뷰티> 메인 크루인 레인보우 재경과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은 [UP & DOWN 핫 썸머 바캉스 아이템] 코너에서 각자 올 여름 바캉스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추천했다.



  • 그 중 지민 크루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UP 아이템으로 선정한 제품은 바로 [스킨79 10초 마스크].

    박태윤은 “마스크시트를 편 상태로 얼굴에다 지그시 10초 정도 대고 있다가 떼면, 10초 만에 빠른 보습과 영양 공급이 이루어지는 멀티 팩”이라고 설명했으며 이어 지민 크루는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을 다 바른 효과가 난다”고 덧붙였다.

    방청객으로 참여한 배러걸스들은 10초 만에 끝내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하며, 직접 테스트에 참여한 여성은 “그냥 일반 스킨, 로션을 얼굴에 한 번에 바른 듯 촉촉한 느낌이 들고, 전혀 당기지 않고 향도 좋다”고 말했다.

    배러걸스들이 직접 참여하는 UP & DOWN 선택에 앞서 박태윤은 “건조한 기내에서나 해변가에서 얼굴에 소금기가 있을 때 즉각적으로 간단히 보습효과를 주기에 좋은 제품”이라며 개인적인 경험을 더했고, 지민 크루는 “국산 제품으로 순하고 올인원효과와 휴대하기 편리한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배러걸스들이 [핫 썸머 바캉스 아이템]으로 선정한 [스킨79 10초 마스크]의 가격은 8000원(120ml, 20매)이다.

[사진 = 온스타일 <겟잇뷰티> 17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