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엔프라니, LG 생활건강 비욘드, 라보떼 신제품
-
▲ 이니스프리 [에코아이스]<이니스프리>가 무더위 피부온도와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에코아이스 라인]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이니스프리 에코아이스 라인은 점점 뜨거워지는 지구에서 에어컨 없이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름 한정 판매로 기획했다.각 제품명에 표기된 온도는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증명된 것으로, 분사 즉시 피부 온도를 -9℃에서 -5℃까지 낮춰준다.
최근 실내 적정 온도 유지로 인해 에어컨 사용이 힘든 사무실에서나, 한 여름 야외활동으로 인해 피부가 달아올랐을 때 사용하면 쿨링 및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바르는 즉시 급속 쿨링 진정 효과를 주는 [에코아이스 스파클링 에센스-5℃]는 급속 쿨링 진정팩, 여름 모공 얼음 찜질 대용, 메이크업 부스팅과 탄산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또한 [에코아이스 헤드 쿨러-9℃]는 즉각적인 -9℃ 쿨링과 함께 빗 모양의 마사저로 마사지 효과를 주며, 두피 건강까지 케어 할 수 있는 멘톨 성분을 함유했다.에코아이스 바디 쿨링 젤-9℃은 피부 표면에 바르는 즉시 피부 진정 및 쿨링효과를 주며, 탱글거리는 버블 제형과 톡톡 튀는 버블소리까지 시원함을 준다.가격은 에코아이스 스파클링 에센스-5℃ 100㎖에 1만 5000원대, 에코아이스 헤드 쿨러-9℃ 100㎖에 1만 원대, 에코아이스 바디 쿨링 젤-9℃ 150㎖에 1만 원대.
▲ 디어 바이 엔프라니 [유리알 크림]<디어 바이 엔프라니(대표 배석덕)>가 덥고 건조한 여름철 피부에 끈적임 없는 청량한 수분을 채우고 모공까지 쫀쫀하게 케어 해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유리알 크림(Water Ball Cream]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유리알처럼 생긴 투명한 에센스 캡슐이 함유돼 있으며, 기존 히알루론산 보다 보습 유지력과 피부 침투력이 뛰어난 캡슐 속 [올리고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더욱 빠르고 꼼꼼하게 채워준다.
이와 더불어, 풍부한 미네랄 성분과 천연 보습인자를 가진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의 시너지로 수분감을 더욱 오래 지켜주고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킨다.뿐만 아니라 포어 타이트닝 효과가 있는 감나무잎, 녹차, 홍차 성분을 블렌딩한 식물성 [탄닌 포어 콤플렉스]와 [아티초크] 성분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주고, 풍부한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아이스 플랜트 추출물]이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윤기를 되찾아주어 맑고 건강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가격은 80㎖에 2만 7000원대.
▲ LG생활건강 [비욘드 아쿠아 블룸]<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풍부한 수분과 탱탱한 탄력감으로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욘드 아쿠아 블룸] 6종을 출시했다.[비욘드 아쿠아 블룸]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해주고, 비타민C가 풍부한 카카두플럼 추출물은 피부에 생생한 활력을 불어넣어줘 젊고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해 준다.또한 피부 장벽 강화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추물을 함유해 피부에 빛나는 윤기를 부여해주고, 피부 자극 요인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최소화해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대표 제품인 [비욘드 아쿠아 블룸 수분탄력 크림]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의 깊은 보습력으로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해소해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이 밖에도 [비욘드 아쿠아 블룸 수분탄력 필링]은 천연 셀룰로오스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비욘드 아쿠아 블룸 수분탄력 세럼]은 피부에 유연함과 보습, 탱탱한 힘을 부여해준다.가격은 아쿠아 블룸 수분탄력 필링 100㎖에 1만 원대, 토너 170㎖에 1만 9000원대, 세럼 55㎖에 2만 4000원대, 에멀전 130㎖에 1만 9000원대, 크림 50㎖에 2만 2000원대, 마스크시트 28g에 3000원대.
▲ LG생활건강 [라보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라보떼(La Beauté)>를 멀티 브랜드숍 <보떼>를 통해 선보이고, 화장품 브랜드숍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라보떼]는 자연에서 유래한 순한 처방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프랑스 감성의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자연주의 콘셉트의 고품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주력제품인 [맑은안색 쌀뜨물 클렌징 라인]은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쌀뜨물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관리해주고, 보습력이 뛰어난 쌀겨 오일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마사지 크림, 클렌징 티슈,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이밖에 [라보떼]는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순한 자연성분 클렌징 라인] 등 총 26종의 클렌징 제품을 출시하며 향후 검은콩, 석류, 알로에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시트, 동백꽃 성분을 함유한 헤어케어 라인 등도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LG생활건강은 [라보떼]를 중심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카테고리 및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중저가 화장품 라인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하고, 멀티 브랜드숍 <보떼>의 성장에 주력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LG생활건강 김희진 라보떼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을 소중하게 가꾸고 싶어하는 가치 소비의 증가와 웰빙 열풍으로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신규 브랜드 <라보떼>를 선보이게 됐다. 고품질 자연주의 처방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에서 보떼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가격은 맑은안색 쌀뜨물 클렌징 폼·클렌징 크림 150㎖에 7900원대, 마사지 크림 200㎖에 1만 2000원대, 클렌징 티슈 50매에 7000원대, 립 앤 아이 리무버 110㎖에 7000원대, 클렌징 오일 200㎖에 1만 4000원대, 클렌징 워터 300㎖에 1만 6000원대.[사진 = 이니스프리, 엔프라니, LG 생활건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