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올해로 2회 맞아, 오는 7월 16일 열려

  • 배우 배두나와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패션코드 2014 (Fashion KODE 2014)>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올 해로 2회를 맞이한 [패션코드 2014]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디자이너 연합회가 주관하며 국내외 역량 있는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의 전시 및 패션 수주, 패션쇼, 네트워크 파티 등을 펼쳐지는 새로운 개념의 패션 축제이다. 

패션코드의 한 관계자는 “패션문화축제인 패션코드의 인지도 확대와 바이어 및 관람객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한류의 중심에 있는 배두나와 엑소를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 배두나와 엑소는 패션코드의 홍보 동영상과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패션코드는 [Korea Design]과 [Korea Fashion]의 첫 글자인 K와 Code의 합성어로 [새로운 패션의 흐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외 유망한 디자이너와 브랜드 발굴과 이들의 국내와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강동준, 고태용, 곽현주 등 국내 트렌드세터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계한희, 황재근과 같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홍콩의 <하비니콜스> 백화점, 세계적인 편집숍 <뢰끌레르>의 바이어까지 약 120개의 브랜드와 디자이너, 바이어가 참여한다. 

    또한 <패션코드 2014>는 패션 관계자는 물론 일반 관람객들도 누구나 즐기고 공감 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시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패션코드 2014>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도 가능하다.
     
    [사진 = 하이컷,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