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가 오는 9월 초연을 앞두고 여자주인공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번 오디션은 기존의 오디션과는 다르게 조연 앙상블이 아닌 여자 주인공 '신다정' 역을 뽑는 것으로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혜성 같은 신예 발굴을 목적으로 실시하는 공개 오디션이다.

    특히, 이번 '완전보험주식회사' 오디션은 홍지민, 백주희, 임기홍의 캐스팅이 완료된 시점에서 여자 주인공 공개 오디션이 진행되는 만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홍지민이 주인공이 아닌 '멀티녀'로 캐스팅된 사실만으로도 이슈가 되고 있으며, 수많은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노련함으로 무장한 백주희와 '김종욱 찾기'의 멀티맨 임기홍까지 한자리에 모여 '멀티의 끝판왕'을 기대케 한다.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의 공개 오디션은 이미 수많은 배우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벌써부터 유명 뮤지컬 배우부터 신인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창작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는 오는 2014년 9월 11일부터 11월 2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 내 공간 피꼴로에서 선보이는 작품.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기상천외한 보험 아이템들과 이를 고객에게 팔아 최고의 보험왕이 되려는 설계사, 보험회사의 눈을 속여 보험금을 타내려는 고객들의 흥미진진한 밀당 기싸움과 이들의 감춰졌던 이야기들이 공감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하다.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의 오디션은 Otr 사이트(www.otr.co.kr)에서 지원 가능하다. 

    [사진=샘컴퍼니, 光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