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시장 판로개척, 세계 헤어시장서 브랜드 입지 강화
  • 헤어 브랜드 <JMW(대표 강민웅)>
    [2014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해
    방문객 및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르에서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
    [2014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47회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써
    매년 세계 70개국, 약 2500여 개의 코스메틱, 헤어, 미용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  

    특히 올해에는 유럽과 아시아 등지에서 온 134개국의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로
    지난해 보다 문전성시를 이뤘다.

    올해 처음으로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JMW는
    다양한 헤어 아이템을 선보이며 방문객과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었다.

     

  •  

    박람회에서 주목 받은 JMW의 [BLDC 모터 기술력]은 기존 드라이어에 비해
    바람의 세기는 강하면서 소음은 줄어들도록 제품 성능을 개선시켜
    프리미엄 헤어 시장을 이끌었다는 평을 받으며,
    여러 브랜드로부터 협업에 대한 러브콜을 받았다.

    아울러 유럽형 디자인으로 특별히 제작된 수출 전용 상품인
    헤어 드라이어 [S70 Series]는 뛰어난 성능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이번 박람회 내 주목해야 할 상품으로 홍보되기도 했다.

    JMW의 마케팅 담당자는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처음으로 참가한 이번 볼로냐
    국제 미용 박람회에서 유럽의 헤어 디자이너 및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볼 수 있었다.
    특히 세계 헤어 시장의 트렌드가 신기술에 포커스가 되며
    BLDC 모터 기술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 같다”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유럽 시장의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세계 헤어 시장에서
    JMW의 브랜드 입지를 굳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J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