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동인비, 미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신제품 출시
  •  

    ▲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아이오페>가 한층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Bio-redox™)]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바이오 에센스)]을 선보인다.

    2012년 8월 출시된 바이오 에센스는 사전 예약 판매 8만개,
    1년 만에 500억 판매 돌파 등 기록적인 성과를 보이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워터에센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2013년에도
    연간 100만병이 판매되는 등 높은 매출기록을 이어갔다.

    출시 3년만에 리뉴얼 된 바이오 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성분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100% 동일하게 재현해 낸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독자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통해 25일간 온도와 빛, 물, 공기를
    제어한 바이오 인큐베이터에서 바이오 리독스™를 탄생시키는 데 성공했다.

    바이오 에센스 1회 사용량 3㎖에는 600억개의 바이오 효소가 들어있어,
    쓰면 쓸수록 점점 좋아지는 피부를 만든다.

    바이오 에센스는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 성분이 93.7% 함유돼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칙칙한 피부를 밝히고 노화 징후를 완화해 피부 항산화 기능을 강화해 주며,
    새롭게 더해진 바이오 턴오버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해
    각질 세포의 생성과 탈락이 정상적인 주기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친화적이며 자극을 완화한 저자극 액상 타입의 바이오 에센스는
    활동성이 저하된 피부에도 신속하게 흡수돼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케어해준다.

    가격은 168㎖에 6만 원대. 



  • ▲ 동인비 [동인비담수, 유액]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
    피부 속 뿌리부터 겹겹이 수분이 차오르는 동인비담 라인의
    [동인비담수], [동인비담유액]을 출시했다.

    동인비의 동인비담 라인은 115년 전통 정관장이 6년근 홍삼의 피부 과학에서
    홍삼의 겹수분에 초점을 두어 만들어진 기능성 수분 라인이다.

    동인비담 라인의 주성분인 [홍삼세라마이드™]는 추출이 어려운 지질성분을
    최신 LTB(Liquid Bio-transfer) 기술로 추출한 것으로
    수분 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고, 깊은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미백 및 항산화 효능이 우수한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있는 죽엽 성분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칙칙해지는 피부 톤을 맑게 해주며,
    피부 속 콜라겐을 건강하게 하여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동인비의 [동인비담 수]와 [동인비담 유액]은 방판 채널 피오나와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시내면세점과 인천공항 롯데, 신라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동인비담수, 유액 각각 130㎖에 5만 원대.




  • ▲ 동인비 [동인비율 에센스]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최적화된 홍삼의 유효성분으로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채워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동인비율 에센스]를 출시했다.

    [동인비율 에센스]는 깨진 피부 균형을 잡아피부 기초 체력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다음 단계 제품 흡수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터 에센스]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홈삼 오일이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 해 주고, 피부 부스팅 3단계를 통해
    피부결 사이사이까지 홍삼의 효능을 전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부스팅 3단계의 첫 번째로 진정 콤플렉스를 통해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그 다음 최적화된 홍삼 유효성분인 동인비율 캡슐이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속 무너진 콜라겐을 회복시켜주는 홍삼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채워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되찾아준다.

    또한 이 제품은 3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 동안 투명도, 탄력, 윤기, 피부결 개선
    네 가지 항목을 평가했으며, 4주 후 피부 개선 만족도에서 100%를 기록했다.
    (성인여성 22명 대상, 조사기관 : 엘리드).

    가격은 70㎖에 7만 원대.

  •  

    ▲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미샤>는 피부 속 수분을 집중적으로 강화해주는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4종을 출시했다.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4종은 사막에서 자생하는 부활초와 선인장,
    수분저장고로 알려진 바오밥나무 추출물 등이 함유돼
    탁월한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까지 케어 해준다.

    또한 [3중 수분 케어 시스템]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구석구석까지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수분 케어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장 기본적인 피부관리다.
    피지 분비는 활발해지고 피부 건조는 극심해지는 요즘, 고수분 제품을 사용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피부 건강에 필수”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5월 11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액티브 토너] 등
    4종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은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액티브 토너] 150㎖에 1만 7000원대,
    [컨트롤 에멀젼] 130㎖에 1만 7000원대, [인텐시브 세럼] 40㎖에 2만 4000원대,
    [아이 트리트먼트] 30㎖에 1만 9000원대. 



  •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퍼퓸 샤워 바디워시]

    <LG생활건강>은 마치 향수로 샤워한 듯 풍부한 퍼퓸향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고,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온더바디 퍼퓸 샤워 바디워시] 3종을 출시했다.

    [온더바디 퍼퓸 샤워 바디워시]는 LG생활건강 향 전문연구소인 <센베리퍼퓸하우스>의
    기술력을 적용해 샤워 시 미세한 향기 입자가 수증기를 타고 퍼져나가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풍부한 발향으로 샤워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거품은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은은한 로즈, 피오니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클래식 핑크],
    상큼한 체리와 부드러운 자스민의 고혹적인 향 [바이올렛 드림],
    달콤한 앰버와 머스크, 카네이션의 풍부한 잔향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오렌지 판타지아] 등 3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서영준 온더바디 마케팅 담당자는
    “[온더바디]는 최근 향기로 기분 전환을 원하고,
    바디 피부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10% 이상 증가했다.
    [온더바디 퍼퓸 샤워 바디워시]를 출시해 바디워시 라인업을 확장하고,
    바디 전문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가격은 900㎖에 1만 4000원대.

    [사진 = 아이오페, 동인비, 미샤,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