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하나로 안티에이징 효과적 관리, 뷰티·힐링 접목한 ‘뷰티&힐링 카페’ 전개


  • 시대와 나이를 불문하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심은 끝이 없다.

    그래서 아름다워지기 위한 연구와 기술은 나날이 발전해가고,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기업 <모두미(대표 김영득)>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레미엘 스템파워] 라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로드숍 사업을 전개한다.

    <레미엘(Ramiel)>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기술을 접목시킨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대표제품인 [레미엘 스템 파워 앰플]을 비롯해
    [레미엘 스템 파워 세럼] [레미엘 스템 파워 아이크림] [레미엘 스템 파워 크림]
    [레미엘 스템 파워 마스크 시트]로 구성돼 있다.




  • 특히 [레미엘 스템 파워 앰플]은 피부를 활력 있게 가꿔주는
    피부 장벽 강화 라인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 하나로 얼굴을 비롯해 바디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레미엘 스킨 젯 컴프레셔 & 에어브러시]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레미엘 스킨젯 컴프레셔 & 에어브러시]는 바디페인딩 등에 사용되는
    에어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미가 단독 개발한 기계다.

    미세분사가 가능한 0.3mm의 에어브러시로 앰플의 성분을 손보다 더 깊이
    피부에 전달함은 물론 쉬운 사용과 세척, 관리가 용이하다.

    [레미엘 스템 파워 앰플]을 홈케어로 사용할 때는 스킨 사용 후
    피부결을 따라 얼굴과 목, 바디에 가볍게 발라 주면 된다.



  • “[레미엘 스템 파워 앰플]은 보습과 주름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20대 젊은 고객들에게는 타 제품들과 다른 깊은 보습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40~50대 소비자들은 그 나이에 경험해 보기 힘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변화로 선호도가 높다.”
      - 모두미 김영득 대표


    특히 <모두미>에서 제품 출시 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 조사에서도
    50~60대에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2주간 앰플로 집중관리 한 결과 피부톤이 개선되고, 탄력있는 피부로 변화됐다는
    결과도 나타났다. 이는 고연령에 따른 피부 노화에 직접적 효과가 더 크다는 의미다.

  •  

  • 한편 <모두미>는 [뷰티&힐링]을 콘셉트로 한 로드숍
    <뷰티&힐링 카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뷰티&힐링 카페>는 원적외선반신욕, 좌훈, 레미엘 스킨케어, 카페 등을
    기능을 모두 합친 로드숍으로 고객들이 건강과 피부 관리를 통해
    <힐링> 할 수 있는 콘셉트이다.

    여성 고객을 겨냥해 좌훈, 반신욕을 통한 건강관리와 휴식공간,
    [레미엘 스킨젯 컴프레셔 & 에어브러시]를 이용한 피부관리로
    아름다움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현재 대방점 등 로드숍을 비롯, 숍인숍 형태의 7개점에서 레미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러브즈뷰티DB, 모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