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봄 아트 세미나 중국 살롱점주 몰려 성황…중국내 인지도 증가


  •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
    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3월 9일~11일 3일간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4 춘계 광주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반디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시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지막 날 저녁에 진행된 [2014 봄 아트 세미나]에서는
    반디의 트렌디 네일아트를 배우기 위해 중국의 네일 살롱주 100여명이 모여
    중국 내의 달라진 반디의 인지도를 실감케 했다.



  • “중국시장은 매출의 즉각적인 반응이 무서운 곳인데 세미나를 진행할 때마다
    점점 반응이 뜨거워는 것이 피부로 와닿는다.
    반디의 2013년 중국 시장 진출 이후 꾸준한 전시회 참가하며 단기간의 매출보다는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다.”
       -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21일~25일 대만 전시회와
    트렌드 세미나를 시작으로 4월 4일~7일 [볼로냐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사진 = 반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