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억 명이 즐긴 펫수집 RPG '스톤에이지'가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됐다.
    CJ E&M 넷마블 13일 "모바일 실시간 대전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수백여 종의 펫을 수집, 육성하고 부족을 건설해 석기시대 최고의 사냥꾼으로 성장해나가는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로 최적화시킨 실시간 대전 RPG이다. 
    스킬 및 속성을 부여해 나만의 특별한 펫을 만들 수 있는 '펫 시스템'과 이용자들이 차례대로 돌아가면서 명령을 수행하는 '턴제 전투방식', 부족을 형성해 공동체의 재미를 제공하는 '부족시스템' 등 기존 온라인게임의 방대한 콘텐츠와 분위기를 그대로 구현했다고.
    특히 모바일 버전에서는 원 터치로 자동 전투가 진행되는 '자동 전투 시스템'과 게임 내 이용자끼리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커플 시스템',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펫을 성장 시킬 수 있는 '마이홈' 등 모바일에 적합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요소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현재 스마트폰의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스톤에이지 모바일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렸을때 했었는데" "재밌겠다 다운받아야지" "스톤에이지 모바일? 대박!" "모바일 버전도 재밌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넷마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