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생명의 다리(삼성생명)] 등 200여점 전시·상영·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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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장 옆에는 주차장길을 따라
칸 라이언즈(칸 국제광고제) 수상작들이 전시되고 있다.
올해 전무후무 그랑프리 5관왕을 차지한
멜버른 지하철 광고 <Dumb Ways To Die>,
제일기획에 9개의 라이언 트로피를 안겨준
삼성생명의 <생명의 다리> 캠페인 등이
거리에서 무료로 전시된다. 29일 자정까지 무료 공개된다. -
전시회는 메가박스 코엑스관에서도 10월6일까지 열린다.
필름 수상작을 모은 칸 라이언즈 수상작 상영회도
메가박스 신촌과 코엑스관에서 6일까지 상영한다.
9월30일과 10월1일에는
국내외광고-마케팅 업계의 리더들이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비티 포럼>이 진행된다.
<플랫폼의 시대> 저자로 유명한 ICT업계의 거물 필 사이먼,
ERP의 세계1위 소프트웨어 기업 SAP의 크리스토퍼 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대가 D메이저의 제이슨 최,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을 역임한 HSAD의 황보현 CCO,
제일기획의 김홍탁 마스터 등이 연사로 나서
크리에이티비티의 트렌드를 짚어준다.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은
<뉴데일리>와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이 공동주최한다.
문의: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02) 757-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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