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오토캠핑텐트, 호텔 햄퍼박스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Love 투리스모 페스티벌> 경품 전달식을 가졌다. 1등 경품은 <코란도 투리스모>였다.



  • 이 날 전달식은 <2013 서울모터쇼>가 열리고 있는 일산 킨텍스 쌍용차 전시관에서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 등 임직원과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Love 투리스모 페스티벌>은 지난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영업소 방문자와 아웃도어 이벤트 참가자, <2013 서울모터쇼>에서 쌍용차 부스를 방문한 사람들이 응모한 이벤트였다.

    이 행사는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에 맞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기념행사로 1만 3천여 명이 응모했다.

    1등에 당첨돼 <코란도 투리스모>를 받은 최용철 씨(38, 대전)의 소감이다.

    “SUV 스타일의 레저용 차에 관심을 갖고 응모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게 돼 너무 좋다.
    정숙성, 주행능력, 넉넉한 실내 공간을 가진 차를 얻게 돼 앞으로 즐거운 가족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 같다.”

    2등 당첨자 15명은 최고급 오토캠핑텐트, 3등 60명은 호텔 Hamper Box 등을 받았다.



  • 쌍용차는 같은 기간 동안 ‘투리스모 4행시 및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했다.

    쌍용차 블로그(blog.smotor.com)에서 [투/리/스/모]로 4행시를 짓거나, 차에 어울리는 캐릭터 디자인을 만들어 응모한 사람 가운데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40인치 LED TV, 최고급 캠핑테이블세트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최종 심사 후 오는 8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