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4월 새롭게 시작하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티켓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티켓 팝업스토어’는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김종욱’만의 특별 예매 서비스로 3월 14일 오후 2시에 오픈해 23일까지 단 10일간만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또, 오는 4월 6일 개막전 토요일에는 극장 앞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열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종욱 찾기’의 ‘티켓 팝업스토어’는 여타의 티켓 예매 사이트보다 먼저 판매를 시작하기 때문에 가장 먼저, 가장 좋은 자리를, 가장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 전석 50% 할인가인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예매하는 관객은 CJ ONE 포인트의 기본 적립율인 1%의 10배, 10% 적립의 티켓 마일리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김종욱 찾기’의 주인공이 운명적인 첫사랑을 만나는 인도로 떠날 수 있는 인도 항공권(1인 2매/ 1명 추첨)의 행운까지 노려보자.

    이처럼 새로운 혜택이 가득한 ‘티켓 팝업스토어’는 ticket.interest.m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종욱 찾기’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할 수도 있다. 이번 열흘간의 팝업스토어가 종료되면 추후 다른 작품들의 티켓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오는 4월 6일 컬처스페이스 엔유 극장 앞에서 열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시즌의 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을 통해 ‘김종욱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배우들이 직접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공연예매권, 화장품,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 100개 증정한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공개 오디션으로 선발된 9명의 배우인 강성, 장우수, 주진하, 오상은, 이하나, 우지희, 김성현, 육현욱, 김지훈이 출연하며 4월 11일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개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