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배우 소이현이 대세다.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청담동 사모님 역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패션뿐만 아니라 그녀의 뷰티 노하우도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핑크빛 입술은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로 인해 비슷한 색상의 루즈들이 모두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였다. 그러나 그녀의 핑크빛 입술을 빛나게 해준 1등공신은 따로 있다. 그건 바로 결점 없이 빛나는 그녀의 피부.

    요즘엔 타고난 좋은 피부처럼, 화장 한 듯 안 한 듯 가볍고 투명하게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청담동 피부’라는 별칭과 함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슈에무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까지 동시에 지닌 신개념 BB를 선보였다.
     



     


    슈에무라에서 출시한 ‘워터 글로우 BB’는 콩 추출물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되어 탄력, 주름 등을 개선시키고, 마린 허브 추출물이 수분 마스크처럼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하고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며, 컨실러 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도 포함했다.

    슈에무라 PR 매니저 김잔디 차장은 ”세련된 청담동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단계를 대폭 줄이고, 양도 반으로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며, “투명함을 유지하도록 최대한 얇게 펴 바르고 피부 톤과 결을 환하고 매끄럽게 보정해 주는 동시에, 윤기를 선사하는 스마트한 제품이 청담동 피부 표현의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출처 = 슈에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