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나가는 고려 무사 이민호, 그가 아이더와 함께 콜래보레이션 작업한 아웃도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더의 이민호 콜래보레이션 라인은 이민호가 직접 제품 기획과 디자인 작업 등에 참여해 개발된 제품이다. 전형적인 등산복 스타일 보다는 캠핑이나 여행, 일상생활 등에서도 입기 편한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을 접목시켰다.

    상반기에 선보였던 이민호 콜래보레이션에 반응이 좋아 하반기에는 여성라인으로까지 확대해 재킷, 티셔츠 등 총 7개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9월부터 판매되는 이민호 콜래보레이션 라인 ‘샘’ 재킷(남성용 베이지색)은 많은 인기를 얻어 완판 기록을 기대하고 있다.


    ‘샘’ 재킷은 아이더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펜더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이 좋다. 남성용 제품은 마찰이 잦은 어깨와 후드 부분에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 벨트를 넣어 아웃도어 재킷으로도 슬림한 라인을 강조할 수 있도록 했다.

    가벼운 단기 산행뿐만 아니라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성용 색상은 베이지와 다크블루, 여성용은 페일오렌지와 모스 등 각각 2가지 종류. 남성용 제품 가격은 22만원, 여성용은 24만원.

    아이더는 이민호 콜래보레이션 라인 제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자선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이민호는 이번 콜래보레이션 라인을 통해 자신만의 패션 감각과 20대 소비자로서 원하는 부분을 잘 표현했으며 젊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해 이민호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아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