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네모판 연예/이슈 수다방' 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슈스케 4, 정준영 고은아 뽀뽀' 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고은아는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 도전자 정준영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볼을 서슴없이 맞대는가 하면 서로 밀착해 있는 모습이 마치 연인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고은아가 정준영의 볼에 뽀뽀하는 사진도 포함돼 있어 두 사람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사고 있다.

    앞서 정준영은 지난해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해 고은아와의 즉석전화 연결을 시도한 바 있으며 당시 고은아는 정준영과의 관계에 대해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 고은아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마지막 데이트. 곧 슈퍼위크 가는 울 준영이. 연습 더 해서 친구인 나에게 기쁨의 미소를 선물해주길. 요 며칠 보고플 듯. 잉잉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냥 넏바게. 응원할게 웬수 쭌영. 잘하고와"라는 응원글과 함께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정준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고은아 정준영 뽀뽀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친구 사이에 뽀뽀를 왜해", "화려한 인맥이다", "열애설 날만 하다", "두 사람 진짜 사귀는거 아니야?", "개방적이라서?"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은아는 엠블랙 '미르'의 친누나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영화 '10억', '외톨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또 정준영은 현재 '슈퍼스타K4'에서 강동원을 닮은 외모에 실력까지 갖춘 도전자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출처=네모판 연예/이슈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