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지인터넷의 신작 '간장온라인'의 인지도가 급상승해 화제다.

    에스지인터넷은 T24 소셜 페스티벌에 텐트를 협찬하며 텐트 상단에 '간장온라인'의 로고를 노출하는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T24’는 지난달 30일 인터넷 커뮤니티 ‘SLR클럽’에서 시작됐다.

    누리꾼들이 24인용 군용텐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광낙씨가 “혼자서 칠 수 있으니 50만원 내기를 하자”며 자신감을 보이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고 결국 8일 행사까지 열리게 됐다.

    이날 오후 2시쯤 서울 양천구 신월동 신원초등학교에서 열린 ‘T24’에서 이광낙씨는 텐트 설치 시작 1시간30여분 만에 설치를 마쳤다.

    그러자 상단에 부착된 '간장온라인' 로고가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계속 노출됐고, 생중계를 시청하던 사람들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간장온라인'을 검색해 단숨에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텐트 위로 올라가 양손을 치켜든 이광낙씨는 “허풍으로 끝날 수 있었던 일을 ‘레전설’(레전드+전설)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실제 군대에서는 24인용 텐트를 설치할 때 10명 내외의 인원이 동원된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렉시가 노개런티로 'T24 소셜 페스티벌'에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신곡 '놀자'로 오랜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렉시가 축하공연을 펼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