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의 6집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섹시,프리&싱글)’ 뮤직비디오가 3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중순, 경기도 남양주 및 광주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됐으며, 홍원기 감독의 연출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특히, 멤버 전원의 점프 동작을 매트릭스 카메라로 촬영, 한층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영상을 만날 수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Sexy, Free & Single’ 뮤직비디오는 3일 진행되는 슈퍼주니어 6집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최초로 선보인 후, 낮 12시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과 페이스북 슈퍼주니어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는 만큼, 국내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또한, 지난 달 29일 공개된 ‘Sexy, Free & Single’의 티저 영상이 오픈 3일 만에 무려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더불어 슈퍼주니어 정규 6집은 지난 2일, 일본 아이튠즈 전체 앨범차트 및 팝 앨범차트에서 정상에 올랐고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은 중국 바이두 ting 전체 신곡 차트에서 1위에 랭크 돼, 슈퍼주니어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6집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