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인 이퍼블릭은 16일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어린이 집중시간 6초를 잡아라!'를 주제로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초등학생용 영어교재인 'LET'S GO'의 저자 리츠코 나카타(Ritsuko Nakata)가 강사로 나서 초등 영어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쉽게 가르칠 수 있는 교육 노하우, 학생들이 재미있게 학습하는 방법 등을 전수한다. 또 강의 후 30분간 영어 수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질의ㆍ응답 시간을 갖는다.
4번째 개정판 출시를 앞둔 영어교재 'LET'S GO'는 국내에서만 매년 100만부 이상씩 팔리고 있으며 라틴아메리카, 아시아 등 비영어권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영어회화교재다.
리츠코 나카타(Ritsuko Nakata)가 창안한 MAT(Model, Action, Talk) 교수법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데 단순한 독해 암기식 학습이 아닌 노래, 율동 등 움직임과 소리를 통해 양쪽 뇌를 동시에 자극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학습효과를 높여 '살아있는 영어'를 습득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자 리츠코 나카타는 "6초만 지나도 집중력이 떨어지는 어린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6초마다 단어를 바꿔 말하는 식으로 리듬감 있게 가르치되 게임을 하듯 즐겁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영어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에는 이퍼블릭 홈페이지(www.epublic.co.kr)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참석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LET'S GO 4판 교재 Level2'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LET'S GO Song Poster Pack'을 각각 증정한다.
'LET'S GO 4판'은 이달 중순 출시될 예정이며 문의는 전화 02-2653-5131(내선 706)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