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친정엄마' 3월 19일,20일 공연
-
-
- ▲ 뮤지컬 '친정엄마'가 이천아트홀에서 오는 3월 19일, 20일 이틀간 관객들과 만난다.ⓒ이천아트홀 제공
뮤지컬 '친정엄마'가 이천아트홀에서 오는 3월 19일, 20일 이틀간 관객들과 만난다.
모든 엄마와 딸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뮤지컬 '친정엄마'는 엄마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일상에서 펼쳐지는 모녀의 이야기로 관람객의 공감대를 형성해 중, 장년층 사이에서 화제가 된 작품이다.
늘 아옹다옹하는 엄마와 딸의 애증관계와 애틋함이 공존하는 원작을 토대로 이번 뮤지컬에는 엄마의 어린 시절과 엄마와 딸이 인생의 친구가 되는 이야기가 추가돼 한층 더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가요를 뮤지컬 극에 맞게 편곡, 더욱 세련되고 섬세한 선율로 감성을 자극하는 최고의 주크박스 뮤지컬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7년간의 사랑', '사랑그대로의 사랑'으로 유명한 유영석이 음악감독을 맡아 관객들의 추억을 자극할 수 있는 친근한 음악으로 함께 할 예정이다.
또, 구수한 사투리로 일용엄니이자 국민엄마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수미’와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순수하고 귀여운 엄마를 선보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나문희’가 합류해 최고의 연기로 더욱 강력해진 뮤지컬을 선보인다.
오는 3월, '헌신'과 무조건적인 '사랑'의 이름으로 기억되는 엄마, 그리고 그런 엄마를 닮아가는 딸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친정엄마'는 우리 엄마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 이천아트홀 031- 644-2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