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광화문 광장을 중심으로 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서울시립미술관 등을 연계한 종합 문화공간 ‘세종벨트’가 신묘년 새해를 맞아 더욱 특별하고 알찬 40여종의 ‘통합 패키지 상품’을 구성했다.

    문화공연에서 근사한 외식, 거기에 특급호텔서비스까지 이어지는 세종벨트 패키지 상품에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손을 잡고 가족 모두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새해시작을 기념하여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하여 신나는 문화공연과 전시도 감상하고, 특급호텔서비스도 톡톡히 누리고 싶다면 ‘Hello 2011'신년패키지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명보아트홀에서 ‘드럼캣’ 공연을 즐기고 덕수궁 돌담길을 따라 ‘정동갤러리’ 서양화까지 관람할 수 있다. 또 특급호텔(플라자)에서 편안한 하룻밤까지 이용하면서 패키지 가격으로 저렴하게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는 15일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에 문을 여는 복합문화공간 '광화문 아띠'에서의 식사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눈에 띈다.

    '오감만족' 상품에서는 '난타' 공연을 '미앤미(美앤味)'는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공연을 한식·중식·이탈리안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감성만들기' 패키지는 엔리오 모리꼬네의 뮤지컬 '미션'과 광화문아띠 외식 코스가 함께 구성됐다.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이 좋아할 만한 공연과 전시 등을 모아 다양한 신년 패키지도 있다.

    원더플 ‘S' 패키지는 명보아트홀에서 드로잉쇼 히어로 관람에 세빌리아의 이발사, 정동갤러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Fun Fun’ 패키지는 방귀대장 뿡뿡이 버블쇼+방귀쟁이 며느리+화폐금융박물관로 구성돼 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베니스의상인 공연과 난타, 농업박물관까지 둘러 볼 수 있는 ‘S짱’ 패키지도 인기다.

    이 밖에 무료로 즐기는 세종벨트 Free 'S', 연인들을 위한 2인 패키지, 가족과 함께 공연보면 할인받는 가족 패키지 등도 있다.

    이와 함께 당일공연 잔여좌석을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하는 러쉬티켓도 인기다.

    러쉬티켓은 공연 당일 오전 홈페이지(www.sejongbelt.com)와 트위터(http://twitter.com/sejongbelt)를 통해 공지되며, 현장에 오면 여러 가지 공연 콘텐츠를 당일공연 50% 할인으로 언제든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들 티켓은 광화문광장에 있는 '세종벨트 티켓센터'에서 살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세종벨트' 홈페이지(www.sejongbelt.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세종벨트 추천 상품

    o Hello 2011 " (2인 패키지)

    서울 플라자호텔 1박(딜럭스룸)+ 명보아트홀 <드럼캣> + <정동갤러리>

    o 겨울방학시즌, 청소년을 위한 공연과 전시 패키지

    - 원더플 ‘S' 패키지

    명보아트홀<드로잉쇼 히어로> + 한화손보세실극장 재밌는 오페라<세빌리아의 이발사> + <정동갤러리>

    - Fun Fun 패키지

    <방귀대장 뿡뿡이 버블쇼> + <방귀쟁이 며느리> + 화폐금융박물관

    - 해피바이러스 패키지

    세종문화회관 어린이 <베니스의상인> + 정동극장 한국 뮤지컬<미소>-어린이장구 + 농업박물관

    - S짱 패키지

    세종문화회관 어린이 셰익스피어<베니스의상인>+ <난타>공연 + 농업박물관

    o 오감만족 패키지

    - 정동 난타전용관<난타> + ‘광화문 아띠’ 식사권

    o 감성만들기 패키지

    - 세종문화회관 뮤지컬<미션> + ‘광화문 아띠’ 식사권

    o ‘겨울연가’패키지

    - 명보아트홀 <드로잉쇼 히어로> + ‘광화문 아띠’ 식사권

    o ‘美앤味’패키지

    - 한화손보세실극장 < 세빌리아의 이발사> + ‘광화문 아띠’ 식사권

    o ‘어느 멋진날’ 패키지

    - 코믹 마샬아츠 퍼포먼스<점프> 공연 + 대림미술관 <디터람스전-Less and More> + 세종.충무공이야기(무료추천코스)

    가격 : 55,000원 → 32,000원 (약 30%할인)

    o 2인패키지 추천상품 ‘Love2gether - 그여자’

    - 명보아트홀 free your soul <드럼캣> + 대림미술관 <디터람스전-Less and More> + 국립민속박물관

    각격 : 110,000원 → 44,000원(2인) ( 약 60% 할인)

    o 대학로 공연 패키지 ‘ 혜화동 이야기’

    - 콘서트 드마라 <청춘밴드 > + 레알청춘명랑활극 <Hey, 완득이> + 세종.충무공이야기

    가격 : 50,000원 → 30,000원(약 40%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