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카페 ‘hope의 경매스쿨’이 5일 부동산 경매 무료공개강연회를 개최한다.

    ‘부동산 경매, 틈새시장에 기회가 있다’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에는 이승호 부동산인사이드 대표가 다년간 직접 경매에 참여하며 쌓아온 부동산 경매 노하우를 전한다. 특히 경매의 틈새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특수물건공략법 소개가 예정돼 있다. 초보자나 기존 일반물건 투자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7년간 부동산 경매 틈새시장 투자로 40억원의 수익을 창출한 이 대표는 한국부동산컬리지, 고려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등에서 법정지상권투자를 강의했다. 현재는 경희대(수원) 평생교육원에서 부동산경매강의를 하며 부동산TV방송 RTN에 출연해 경매물건을 소개하고 있다. 또 다음 카페 ‘hope의 경매스쿨’에서 실전 경매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경매 분야 베스트셀러 '나는 경매투자로 희망을 배팅했다'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대표는 “무차별적 고가입찰, 컨설팅업체 난립 등으로 일반 투자자는 기대한 만큼 수익을 얻기가 점점 힘들어 지고 있다”며 “이번 강연회에서는 아파트, 빌라 등의 일반물건에서 기대수익을 내지 못한 투자자에게 틈새시장 공략을 통한 수익 창출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연은 서울지하철 2, 3호선 교대역 1번 출구 인근 부동산인사이드 강의실에서 5일 오후 7시에 열린다. 다음 카페 ‘hope의 경매스쿨’에 가입 후 신청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카페 ‘hope의 경매스쿨’(cafe.daum.net/sos2008) 을 참고하면 된다. (02-6326-4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