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부여성발전센터 7일 센터 내에서 노동부 후원으로 경력단절 여성 구직자들을 위한 '2008 서울남부권역 여성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떠나자! 내 일을 향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근거리 취업을 원하는 여성 구직자들의 희망 직종을 중심으로 서남부 권역에서 여성 채용 계획이 있는 40여개 업체가 참가하여 구직여성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실시한다.
서울남부권역 여성 채용박람회 |
▶ 일 시 : 11월 7일(금) 오전10시~오후4시30분 ▶ 장 소 : 서울 남부여성발전센터 강당 및 잔디마당 ▶ 문의 : 박람회 사무국 02-802-0922~4, FAX 891-4017 ▶ 홈페이지 http://nambu.seoulwomen.or.kr |
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구직자가 행사장에 오면 직업적성검사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직업훈련 및 자격증 취득상담, 이미지메이킹, 모의 면접에 이르기까지 실질적인 취업관련 컨설팅이 함께 제공된다.
남부여성발전센터 박순옥 소장은 “여성들은 주거지와 가까운 업체를 선호하는 구직특성이 있다”며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남부권역 여성들이 더 괜찮은 일자리를 찾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여성친화적인 취업컨설팅을 특징으로 하며 사전 취업컨설팅에 참여하면 면접예약 및 이력서컨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취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및 인근지역 여성들은 이력서와 사진을 가지고 참여하면 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