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영어연극 ‘그림자 도둑’이 오는 서울 라트어린이극장에서 재공연되고 있다. 그림자 도둑은 2006 호주 ‘아웃오브더박스 페스티벌(Out of the Box Festival)’에 초청돼 현지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아웃오브더박스 페스티발은 만 3~8세 어린이 조기교육을 위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 개발을 목적으로 호주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관련 단체 및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국제 페스티벌. 연극은 엄격한 사전 심사를 거친 작품만 초청한다. 따라서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호주에서 한국의 라트어린이극장이 만든 영어연극 ‘그림자도둑’을 초청한 것은 그만큼 작품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

    그림자 도둑은 애나라는 한 소녀가 자신의 잃어버린 그림자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내용으로 그림자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첨단영상기술을 통해 무대 위에 실현한 작품이다. 초연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완성도가 점점 높아져 가고 있는 ‘2008 그림자도둑’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라트어린이극장은 회원들에게 보다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 중인데 11월 3일 오픈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위해 기존 라트어린이극장 회원과 새로 가입하는 회원들은 ‘2008 그림자도둑’의 공연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번 공연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원과 배우들이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함께하기, 매주 토요일 3시 공연에 어머니 다섯 분을 초청해 자녀 영어교육과 문화교육 정보도 교환하기 시간이 마련된다. 11월 2일 라트어린이극장 홈페이지(www.lattct.com)를 방문하면 할인도 받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신 후 선물도 받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