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edu.ingang.go.kr)'은 25일 오픈 예정인 ‘중3 내신 강의’ 홍보를 위해 25일까지 ‘후배야, 동생아 강남 인강으로 따라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남 인강을 수강했던 고교생 회원이 올해 중학교 3학년인 후배 또는 동생의 미니홈피나 블로그 및 중∙고생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강남구청 인강의 ‘중3 내신강의 오픈’ 소식과 강남구청 인강 홈페이지 주소를 게시하고 게시한 글과 함께 URL을 강남 인강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그 중 우수작을 선정해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을 다운로드 받아 수강할 수 있는 PMP와 MP3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전국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 제공’이라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는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은 연회비 2만원으로 강남 지역 유명 학원 현직 강사들의 수능∙내신∙논술 및 특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7월 현재 70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은 교육의 메카로 불리는 강남지역 유명 입시·논술 학원 현직강사 86명을 영입해 수능은 물론 내신, 논술, 학습법까지 6200여개 강의를 제공한다. 고등학교 내신, 수능, 논술 강의와 중학생 대상 논술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강남구청 인강은 중하위권 학생을 위한 ‘개념 강의’, 상위권 학생을 위한 ‘1·2등급 만들기 강의’와 함께 다양한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정회원으로 가입하면 전 수강 교재를 PDF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해 경제적이다. 외국 거주 한국인 수험생을 위해 해외에서도 회원 가입과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강우택 팀장은 "8월 25일 오픈 예정인 ‘중학교 3학년 내신 강의’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은 그동안 강남구청 인강을 수강했던 학생들의 생생한 증언이라고 생각해 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문의 1577-9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