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공순위 20위의 삼환기업(www.samwhan.co.kr)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불어(불문), 토목환경, 지질/지반, 수자원개발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 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www.shiec.co.kr)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주택영업, 토목영업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골조전문 중견 시공업체인 보림토건(http://bolimcon.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골조공사)부문이 공사/공무, 안전/자재, CAD기사 등이며 관리부문은 현장관리, 회계담당 등이다. 해외파견직(두바이, 베트남 현장)으로 형틀반장도 뽑는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지원서류는 7월 4일까지 이메일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조기 채용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빨리 지원하는 것이 좋다. 채용공고 관련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에서 확인 가능하다.

    ◆ SC한보건설(구 온빛건설, www.hanbo.co.kr)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재경직, 개발사업, 토목직, 건축직, 견적직, A/S직, 안전직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나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 4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동문건설(www.dmapt.co.kr)이 품질/시험기사를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자로 해당 기술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7월 3일까지 이메일이나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 한일건설(www.hanilconst.co.kr)이 하반기 토목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 4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엠코(7월6일까지), 국제산업(7월5일까지), 동성엔지니어링(7월11일까지), 리안종합건설(7월1일까지), 신아종합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사원채용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홈페이지(www.worker.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