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의류 전문쇼핑몰 마피아피플(www.mafiapeople.co.kr  대표 류재도)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비 트렌디(Be Trendy)' 1주년 기념 클럽파티에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리복코리아, 뉴트렌드 V ICE 등이 후원하는 비 트렌디 파티는 28일 서울 마포구 홍대 앞 '클럽M2'에서 열린다. 마피아피플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27일까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선착순 200명에게 클럽 파티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파티에 참가한 모든 이들에게는 뉴트렌드 V ICE를 제공하며 리복코리아가 참석자 100명에게 티셔츠를, 이비스가 선착순 50명에게 럭셔리 귀걸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지난해 2월 시작된 이후 1년째인 비 트렌디 파티에는 모델 출신 이언 등 국내외 유명 DJ들의 화려한 플레잉과 함께 일렉트로닉 현악 및 국악과 하우스 음악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시도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고 일렉트로닉 라이브 뮤지션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의 쇼케이스도 열려 파티의 흥을 더욱 돋운다.

    클럽 파티 외에도 마피아피플은 회원 2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회원 전원에게 폴로 및 타미 양말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마피아피플 류재도 대표는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쇼핑몰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클럽 파티를 비롯해 뮤지컬 등으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피아피플(www.mafiapeople.co.kr) 및 클럽M2(www.clubm2.co.kr) 홈페이지에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