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신체형교정 전문의료인을 위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전신체형교정 분야의 선두 병원으로 평가받는 서울 강남세란의원(www.spinedoctor.co.kr 원장 김수연) 의학연구소는 '신체 안정화 운동을 통한 Low Back(허리) 기능 부전 개선'이라는 주제로 27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물리치료사와 운동처방사, 그리고 체형교정에 관심 있는 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하며 특히 운동처방사의 전문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강남세란의원 MAX(Medical Academy of Exercise Therapy)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27일(일) 오전 10시부터 7시간 동안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자는 Low Back 기능부전 개선을 위한 안정화 운동 이론을 익힌 뒤 실습을 하면서 휜다리 교정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23일(수)까지 개인 프로필(소속, 주소, 연락처)을 기재해 hamsand@empal.com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8만원이며 정원은 25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비 수술 척추교정 전문병원인 강남세란의원 김수연 원장은 "운동처방사 권위 향상과 전신체형교정 전문가 양성, 비 수술 척추교정의 활성화를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참가자들에게 체형교정 전문의료인으로 발돋움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