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배달통, 마동석 CM송 부르는 TV광고 선봬
국내 주요 배달앱들의 광고전쟁이 본격화된 5월을 맞아 배달통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B.D.T'(Begin Delicious Time)를 15일 공개한다...
2015.05.1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현대모비스, '미르숲' 준공 오픈 음악회 열어
현대모비스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충북 진천에 조성중인 '미르숲'에서 야외음악당·자연생태교육관 등 숲 조성 1단계 공사완료 준공식과 오픈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2015.05.1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신세계그룹, 본점 명품관 전체 '면세점'으로 꾸민다
신세계그룹이 서울 시내면세점 부지로 신세계 본점 명품관 전체를 택했다. 신세계그룹은 6월 초 서울 시내면세점 특허입찰을 앞두고 백화점 강남점과 본점을 후보지로 검토한 결과 본점 본...
2015.05.1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이른 무더위…'린넨셔츠·샌달' 조기출고 나서
5월부터 무더위가 시작된다는 예보에 따라 패션업계가 린넨셔츠·샌달 등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템의 출시 시기를 앞당기고 비중을 크게 늘렸다. 업계는 대게 5월에 집중 출시하던 예년과 ...
2015.05.1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소비자원 "국내가구 경쟁력 높이자"… 맞춤형 정보제공 나선다
지난해 '가구공룡' 이케아의 국내시장 진출로 국내 중소 가구 업계의 위기감이 확산되면서 한국소비자원이 국내 가구 업계가 소비자의 제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2015.05.1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가격·할인쿠폰' 젊은층 혼수준비 온라인 '붐'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고 성인들의 인터넷 쇼핑 사용량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젊은층들이 온라인몰에서 혼수가구를 구입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와 차별화된 저렴한 상...
2015.05.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라푸마, 소재 업그레이드 '방풍·방수' 재킷 주력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성숙 단계로 접어들고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합리적으로 변모하면서 올봄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간의 '생활 기능' 경쟁이 보다 치열해질 전망이다. 라푸마 아웃도...
2015.05.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레포츠시즌 앞두고 여성복도 스포츠캐주얼라인 출시 잇따라
국내 여성복 브랜드들이 올여름 스포츠캐주얼 옷차림의 '애슬레저(Athleisure) 룩'에 주력한다. 레포츠 시즌을 앞두고 액티비티에 대한 호응도가 높아진 여성들이 편안하고 캐주...
2015.05.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K2, 여름산행용 '쿨 360 시리즈' 등산화 3종 선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용 등산화 베이퍼·브리사·리갈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여름철 단기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등산화로 K2만의 '쿨3...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올리비아로렌, 론칭 10주년 '고객편'광고 선봬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세정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땡스 올리비아'라는 슬로건 ...
2015.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