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노로 바이러스 식중독으로부터 건강 지키는 집안 위생관리법은?
... 변기세정제 시장 판매 1위 제품이다. ◇ 집안 곳곳 각종 찌든 때 및 곰팡이 제거로 청결함 유지환기가 쉽지 않은 욕실 내 곰팡이는 물론 각종 물때, 주방의 기름때 등 집안 구석구석 청결 관리에도 ...
2017.02.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유니클로, 2017년 브랜드 앰버서더에 배우 강동원 선정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고유의 가치인 '라이프웨어(LifeWear)'를 전할 한국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강동원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배우 강동원이 작품마다 ...
2017.02.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형지 '와일드로즈',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브랜드 재정비
패션그룹형지의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2017년 브랜드 재도약을 위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와일드로즈는 2017년 S/S 시즌부터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
2017.02.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올리브영, 헬스용품 매출 전년比 105%↑… "한겨울 실내 운동족 늘었다"
...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건강을 챙기려는 이른바 '홈트족(홈트레이닝족)'과 '오트족(오피스트레이닝족)'이 유통업계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계속되는 영하권의 강추위로 실내 운동이 더욱 각광받으면서, 관련 제품 ...
2017.02.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금강제화, 올 봄 트렌드 이끌 여성화 '랜드로바 네이처' 출시
금강제화는 슬립온 스타일의 디자인에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Pantone)이 지정한 올해의 컬러를 입힌 랜드로바 네이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랜드로바 네이처는...
2017.02.1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코스맥스그룹, 사상 첫 연매출 1조 원 돌파… 10년 연속 20% 성장
... 어려운 국내 영업환경에서도 전년비 35.7% 성장한 5055억 원을 달성했다. 고성장의 원인으로는 △매스 유통(브랜드샵 및 홈쇼핑)의 파운데이션, 아이브로우, 톤업크림, 선케어 등의 꾸준한 제품 공급증가 △패션, ...
2017.02.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롯데GF '폴앤조 시스터', 로맨틱 러플 데님 블라우스 출시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 시스터(PAUL&JOE SISTER)는 봄 시즌을 맞아 '로맨틱 러플 데님 블라우스(ROMANTIC RUFFLE DENIM BLOUSE)'를...
2017.02.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 론칭
LG생활건강이 명품 향수의 향처럼 고급스러운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를 신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론칭으로 선보인 '아우라' 제품은 총...
2017.02.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BYC 라미, 6~24개월 아기용 '리프 9부 돌복 내의 세트' 출시
... 봄, 가을철에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면 소재의 턱받이는 피부 자극이 적고 세탁이 쉬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부드러운 아이보리 색감 원단에 핸드 드로잉 느낌의 나뭇잎 프린트로 디자인해 귀엽고 ...
2017.02.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미샤, 더마 코스메틱 '니어스킨 모이스트랩' 시리즈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인 '니어스킨 모이스트랩' 시리즈 5품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미샤 니어스킨 모이스트랩은 피부 보습 복합성분인 '베이비 NM...
2017.02.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