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KT&G, '가화만社성' 프로그램 본격 가동… 가족친화경영에 앞장
... '축하' 프로그램은 출산과 입학 시 의미 있는 선물과 감동을 전달하는 것으로, 자녀 출산의 경우 유기농 아기옷 또는 작명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직원들을 위한 신생아 작명서비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
2017.02.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LG생활건강, 비욘드 더레미디 세럼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생명의 근원이 되는 뿌리의 영양을 농축, 피부에 진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욘드 더레미디에서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 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2종을 출시했...
2017.02.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비프루브 대학생 서포터즈, '비프루브 매니아(VPROVE MANIA)' 1기 모집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오는 3월3일까지 비프루브 대학생 서포터즈 '비프루브 매니아'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
2017.02.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에이블씨엔씨, 지난해 영업이익 전년비 37% 증가… "신제품이 매출 견인"
에이블씨엔씨는 2016년에 전년 대비 6.5% 성장한 매출 4346억원, 영업이익은 37% 증가한 243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당기 순이익은 직전년 동기 대비 15.6% ...
2017.02.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잇츠스킨-모회사 한불화장품' 합병, '잇츠한불'로 변경… '종합화장품기업'으로 거듭나
... 된다. 2017년 연결기준 540억원의 매출과 30억원의 순이익을 인식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는 "125명의 잇츠스킨 임직원과 176명의 한불 식구들이 만나 301명의 잇츠한불 ...
2017.02.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토니모리, 2017년 매출 2850억 목표… 전년 연결매출액 대비 22.2% 증가
... 토니모리는 국내에서 대형점포 육성을 통해 가맹점 수익을 강화하고, 면세부문과 온라인 부문의 성장, 국내 유통채널의 확대를 통해 전년대비 5.5% 성장한 2000억원으로 제시했다. 해외부문은 중국판매자회사의 인수작업이 ...
2017.02.1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한섬 '덱케' 론칭 3년만에 세계 4대 패션쇼 '런던패션위크' 데뷔
... 키운다는 전략이다. 이번 런던패션위크 기간 '덱케 쇼룸(Show Room)'을 동시에 운영해, 유럽·미국 등 패션 및 유통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세일즈'에 나설 계획이다.앞서 한섬은 여성복에 ...
2017.02.1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잇츠스킨, 20일까지 최대 50% 정기세일
잇츠스킨은 오는 20일까지 인기 아이템을 포함한 잇츠스킨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랑하기 좋은 2월, SALE'은 스킨케어부터 ...
2017.02.1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네파, 간절기 실용적인 경량다운 '프리마베라 다운' 출시
... 실내외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은은한 광택감과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나일론 20데니아 소재를 사용해 이너로 레이어드 해서 입기에도, 단독으로 아우터로 ...
2017.02.1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 론칭 70주년 맞아 BI 변경… "젊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
... '크로커다일레이디'로 첫 선을 보였다. 기존에 없던 3050 여성복 시장을 개척, 고객밀착형 유통망 구축, 가두점 최초로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며 2007년에 여성복 단일 브랜드 최대 매출액을 달성했다. ...
2017.02.1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