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가구업계에 부는 이커머스 바람… "온라인 잡아야 미래가 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그동안 오프라인 위주로 판매되던 가구업계에서도 온라인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변화한 고객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대응하...
2018.06.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CU, 올빼미 응원족 겨냥한 마늘보쌈 도시락 출시
월드컵 기간, 족발, 닭갈비, 떡볶이 등 야식 메뉴들이 편의점의 매출 효자 노릇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4일 CU에 따르면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주요 야식 상품들(육...
2018.06.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롯데마트,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 50여종 반값 수준 판매
롯데마트가 27일까지 전 점에서 세계 각국 대표 국민음료 50여 종을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이는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2018.06.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CJ오쇼핑 'SEP', 일본 LOFT 판매 확대… K뷰티 색조 브랜드로 육성
CJ오쇼핑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일본 온·오프라인 판매 확장을 추진하는 한편 립스틱, 베이스 등 색조 제품으로 상품군을 늘리며 일본 뷰티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14일 C...
2018.06.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6·13 선거 이후 핵심 사업 결정 '롯데·신세계'… '상황 예의주시'
6·13 지방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롯데와 신세계가 선거 결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핵심사업으로 분류되는 신규 점포 및 창고 건립 등이 지방 선거 이후 발표될 예정으로 ...
2018.06.1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포토] '참이슬' 팝업스토어 구경 오세요~!
현대백화점이 14일까지 판교점 4층에 '참이슬' 팝업스토어를 열어, '참이슬' 콘텐츠와 의류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상품들을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하이트진로의 마스코트 '두꺼...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포토뉴스 > 진범용 -
편의점협회-식약처, '식품 안전관리' 강화 업무협약 체결
한국편의점산업협회가 식품의약품안전처와'식품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협회 회원사들은 자율위생관리로 편의점 식품의 이물혼합 ...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롯데몰 은평, 광장시장 팝업스토어 오픈… "빈대떡부터 마약김밥까지 총집합"
롯데몰 은평에 광장시장의 '롯데몰 버전'이 등장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광장시장의 명소인 '순희네 빈대떡'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2018 상반기 홈쇼핑업계, '가심비' 담은 뷰티 상품이 잘 팔렸다
올 상반기 TV홈쇼핑에서는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사로잡은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면서 단독 상품의 매출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상품군 별로는 이미용품과 패션의 강세가 이...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한샘, 환경부와 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 체결
한샘은 지난 8일 환경부와 '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이란, 환경부와 지자체가 취약계층의 실내 주거환경을...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