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2009년 칸국제광고제에 PR부문 신설
... 발표된다. 제 1회 PR 라이언즈 수상자 및 그랑프리 수상자는 2009년 6월 22일 월요일에 다이렉트 및 프로모 라이언즈 수상자들과 함께 발표된다. [뉴데일리 이연수 객원기자]
2009.04.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2009년 칸국제광고제에 PR부문 신설
... 발표된다. 제 1회 PR 라이언즈 수상자 및 그랑프리 수상자는 2009년 6월 22일 월요일에 다이렉트 및 프로모 라이언즈 수상자들과 함께 발표된다. [뉴데일리 이연수 객원기자]
2009.04.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아시아 광고제 '스파이크' 개최
... '영타이거즈' 부문도 진행된다.'스파이크'의 프로그램에 대해 "골조는 칸 광고제와 흡사하나 보다 아시아 맞춤형으로 내용이 채워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아시아 광고제 '스파이크' 개최
... '영타이거즈' 부문도 진행된다.'스파이크'의 프로그램에 대해 "골조는 칸 광고제와 흡사하나 보다 아시아 맞춤형으로 내용이 채워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권경은 객원 -
필름부문 그랑프리 [2008년 칸국제광고제]
...ument)'컴뱃'(Combat) 4편으로 구성된다. '할로3'는 비디오 게임 엑스박스의 새 게임을 런칭하며 이 내용을 영화처럼 만든 광고 시리즈이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권경은 -
필름부문 그랑프리 [2008년 칸국제광고제]
...ument)'컴뱃'(Combat) 4편으로 구성된다. '할로3'는 비디오 게임 엑스박스의 새 게임을 런칭하며 이 내용을 영화처럼 만든 광고 시리즈이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인쇄부문 그랑프리 [2008 칸국제광고제]
... 매력적인 광고로 심사위원들이 만장일치로 대상작으로 선정했다"고 했다. 한국 출품작 중 제일기획의 스티치(Stitch)가 본선에 올랐지만 입상에는 실패했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권경은 -
인쇄부문 그랑프리 [2008 칸국제광고제]
... 매력적인 광고로 심사위원들이 만장일치로 대상작으로 선정했다"고 했다. 한국 출품작 중 제일기획의 스티치(Stitch)가 본선에 올랐지만 입상에는 실패했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옥외 및 프로모션 부문 대상작 [2008 칸국제광고제]
... 마이클 레보비츠(Micahel Lebowitz)씨는 BBDO의 이름만 수상자로 올려진 것에 대해 여러 관련 매체를 통해 공개적으로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권경은 객원 -
옥외 및 프로모션 부문 대상작 [2008 칸국제광고제]
... 마이클 레보비츠(Micahel Lebowitz)씨는 BBDO의 이름만 수상자로 올려진 것에 대해 여러 관련 매체를 통해 공개적으로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뉴데일리 권경은 객원기자]
2009.04.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