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경마라는 '도박'을 권하는 러브 스토리
한 남자가 길 가는 여자를 보고 한 눈에 사랑에 빠진다. 둘은 푸른 언덕 위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간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꼭 거치는 '나 잡아 봐라~' 놀이도 빼먹을 수 없다. 그...
2011.01.1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발 심사위원장 지명
칸 국제광고제와 영국의 미디어 그룹인 헤이마켓에서 공동 주최하는 2011년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발(AME) 심사위원장으로 밥 올릴리(Bob O'Leary)가 지명되었다. 밥...
2011.01.18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코바코, 2011년 공익광고협의회 위원 위촉
한국방송광고공사(사장 양휘부)는 13일 오후 4시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2011년도 공익광고협의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공익광고협의회위원장에 조창화(趙昌化, 73) 전...
2011.01.14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제일기획, 한국 최고 대행사로 꼽혀
제일기획이 대한민국 '올해의 대행사'로 선정됐다. 광고 전문지 캠페인브리프(Campaign Brief) 아시아 판에서는 2010년을 결산하며 각국의 최고 대행사를 선정해 발표했다....
2011.01.14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바이럴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의 황제 PES, 새 작품 발표
기묘한 모습의 생명체들이 물속을 움직인다. 다른 물고기 몸에 붙은 기생충을 뜯어먹는 녀석이 있는가 하면, 발광 초롱으로 다른 물고기를 유인해 포식하는 녀석도 있다. 좀 더 깊은 곳...
2011.01.14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광고가 지구를 지키는 두 가지 방법
2008년 칸 국제광고제는 '헤일로(Halo)'의 해였다. 헤일로의 인터넷용 광고 필름은 각 버전마다 그랑프리는 물론 금상까지 석권하는 위업을 달성해 게임 문외한들을 당혹케 만들었...
2011.01.13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연예인 등장 광고, 정말 효과 있나
유명 연예인 등 유명인사가 등장하는 광고는 우리나라에서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쉽게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다. 하지만 과연 이런 광고들이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
2011.01.1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LG 디지털 캠페인,퓌블리시스 모뎀이 총괄
디지털 전문 글로벌 대행사인 퓌블리시스 모뎀(Publicis Modem)이 LG 디지털 캠페인을 맡게 됐다고 12일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판이 보도했다. 본래 LG의 글로벌 캠페인...
2011.01.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구글, '과학을 사랑하던 시절' 도미노로 재현
햄스터가 쳇바퀴를 돌리자 전기가 발생된다. 발생된 전기가 조그마한 탁상용 선풍기를 켠다. 발음은 다소 어색하지만 왠지 친숙하게 느껴지는 프랑스어 노래와 함께 과학 '도미노'는 이렇...
2011.01.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SKT, 작년 방송광고비 644억 1위
대한민국의 이동통신 사업은 광고시장에서도 수위를 차지하고 있음이 다시 한 번 확인됐다.12일 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 사장 양휘부)에서 발표한 '2010 방송광고시장 결산'에 의하...
2011.01.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