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밤에 스마트폰으로 보는 세로형 광고가 좋아요"… 소비자가 선호하는 모바일 광고는?
"밤에 본 세로형으로 된 광고가 더 기억에 남아요."메조미디어가 최근 발표한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는 낮보다 밤에 본 광고, 가로형이 아닌 세로형 광고를...
2018.11.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펫팸족·오이헤이터, 개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소수의 취향에 꽂힌 옥션
소수의 취향에 주목한 옥션의 타깃 마케팅이 다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수의 취향을 이해하고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베이 옥션은 자신만의 ...
2018.11.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미리보는 '칸 라이언즈 2019', 크리에이티브 전략·엔터테인먼트 포 스포츠 부문 신설
... 방침이다. 2019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은 2018년 11월 1일 참관 신청 및 숙박 신청을 시작으로 2018년 12월 3일에는 카테고리 및 출품 규칙 발표, 2019년 1월 17일에는 ...
2018.11.0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악몽 버거'·'탄산수 코스튬' 핼러윈 마케팅… 美, 올해 10조 규모 '특수'
핼러윈을 맞이해 브랜드가 핼러윈을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핼러윈은 매년 10월 31일,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다. 기업은 핼러윈 특수를 기...
2018.11.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기업 홍보, 드라마로'… 삼성전자 '고래먼지'로 따뜻한 미래 보여줘
기업이 웹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최근 웹드라마 중 '고래먼지'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래먼지'는 삼성전자에서 처음 시도한 웹드라마로 지난 ...
2018.10.3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검색광고, 구글에서 아마존으로… 3분기 매출액 64조원
아마존이 시장 예상보다 낮은 3분기 매출액을 달성했지만 광고 부문은 눈에 띄는 성과를 보였다.아마존은 올해 3분기 매출액이 566억 달러(한화 약 64조 5183억 원)로 전년 동...
2018.10.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퀴즈쇼 마케팅' 브랜드와 콜라보... 상금 일천만원, 정답자 모두 나눠가져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재미와 혜택을 주는 모바일 퀴즈쇼가 기업의 홍보 채널로 인기를 끌고 있다.모바일 퀴즈쇼는 정해진 시간에 스마트폰 앱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퀴즈를 풀어 ...
2018.10.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재킷 사지 마세요!"…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역설
"재킷 사지 마세요(Don't Buy This Jacket)"부터 "투표하세요(Vote for Public lands)" 까지.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
2018.10.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하나 광고에 多 브랜드?'… 페이스북, 실험 通할까
페이스북이 하나의 광고 게시물에 여러 브랜드를 노출하는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뉴스피드에 노출되는 광고 공간이 부족해 하나의 광고 게시물에 여러 ...
2018.10.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파전에 와인? 한국판 부르고뉴 나왔다… 이마트 웹다큐, 와인 고정관념을 깨다
"전이랑 와인이랑 잘 어울린당께~ 거, 와인? 아무것도 아니여~" '와인' 하면 떠오르는 고급스러움 대신 농촌 시골마을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모델로 내세운 이색 와인 광고가 눈길을 ...
2018.10.2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