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유튜브 2018 올해의 광고… 작품상·6초 광고·크리이이티비티 등 7개 부문 선정
유튜브가 '2018년 유튜브 광고(YouTube ads of 2018)'를 발표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유튜브는 디지털 분야 시상식인 웨비 어워드(The Webby Awards...
2018.12.1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기업PR·신제품 론칭까지"… 카톡 이모티콘, 효자 마케팅 역할 '톡톡'
카카오 이모티콘 마케팅이 업종을 불문하고 효자 마케팅으로 활용되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이모티콘 마케팅은 기업 PR부터 금융상품, 게임 론칭, 식품 판촉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
2018.12.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연말연시 마케팅,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펼쳐야"
크리스마스와 새해 맞이 쇼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빨라지면서 기업들의 연말연시 마케팅도 예년보다 빨라지고 있다. 3일 크리테오의 2018년 홀리데이 쇼핑 전망 보고서에 따...
2018.12.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효과적인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에 필요한 기술… AI, 다음은?
타깃에 최적화된 맞춤 광고를 할 수 있는 애드테크로 AI(인공지능) 기술과 함께 실시간 광고 어셈블리(real-time ad assembly), 실시간 버저닝(real-time v...
2018.11.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2019년 광고 시장 규모 11조9천억원 전망… 5G의 등장, 모바일 개인화·동영상 광고 기대
2019년광고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2.9% 성장한 11조9000억원이 될 것으로 전망됐다. 5G 기술이 광고에 접목되고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동영상 광고가 전체 시장...
2018.11.2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이노션, 2018을 빛낸 '올해의 한국 광고대행사'로 선정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광고 축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8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South Korea Ag...
2018.11.2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미고·키르시' 스트리트 브랜드에 꽂힌 유통街…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젊고 트렌디하게"
유통업계가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에 꽂혔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기존에도 유통업계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이 유행이었지만 최근에는 일반인들에겐 다...
2018.11.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한국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워커 홀릭·고품질"… 코트라, 아세안 마케팅 지표 발표
한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워커홀릭과 품질 좋은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코트라는 최근 아세안(ASEAN) 지역을 대상으로 동아시아 이미지를 조사한 마케팅 지표를 발표했다...
2018.11.1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무신사·글로우픽·마켓컬리, 디지털 넘어 TV광고 선보인 까닭
무신사, 글로우픽, 마켓컬리 등 온라인 기반의 카테고리 킬러 브랜드들이 올드 매체로 불리는 TV 광고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온라인과 디지털 마케팅에 집...
2018.11.1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25주년 맞아 新 브랜드 만든 이마트, '블랙이오'로 새로운 마케팅 도전
이마트가 매년 진행해오던 창립 기념 행사 대신 '블랙이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며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이마트는 최근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마트표 블랙프라이데이를...
2018.11.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