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2019년 모바일 시장 트렌드5… "모바일 커머스 성장·사용시간 제한 노력 눈길"
2019년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모바일 커머스, 근접 결제, 자정적 스크린 시간제한, 증강 현실, 건너뛰기 불가능한 광고 등 5가지가 주목받고 있다. 모바일 활용의 증가에 ...
2019.01.0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고메즈의 푸마, 호날두의 나이키"… 인스타그램 인기 브랜드, 인플루언서가 만든다
올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브랜드로 푸마(Puma)와 나이키(Nike)가 뽑혔다. 3일 모바일마케터가 공유한 데이터 분석 플랫폼 토크워커(Talkwalker) 자료에 따...
2019.01.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타이드, 나이키, KFC"… 트위터가 꼽은 2018 올해의 브랜드
<twitter-widget class="twitter-tweet twitter-tweet-rendered" id="twitter-widget-0" style="position: ...
2018.12.2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바느질 장인이 뜬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 들이는 브랜드
"바느질 장인이 뜨고 있다"브랜드가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활용해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에잇세컨즈',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등 Z세대 ...
2018.12.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나 홀로 집에 패러디' VS '감성 애니메이션'… 구글·애플 크리스마스 광고 대결
글로벌 IT 기업이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각기 다른 감성 광고로 대결을 펼치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구글과 애플이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만드는 ...
2018.12.24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옥외 광고도 데이터 적극 활용해야"… 정용찬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데이터사이언스 그룹장
모바일 사용량이 증가하고 데이터가 중요해지면서 전통적인 옥외광고도 신기술을 접목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뉴데일리경제는 지난 19일 JW 메리어트에서 한국언론진흥재단과 한국옥외광고센...
2018.12.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고객이 디자인하고 홍보까지… 나이키 '에어 맥스 데이'의 똑똑한 마케팅 전략
나이키가 '에어 맥스 데이(AIR MAX DAY)'에 소비자를 적극적으로 참여시키는 똑똑한 마케팅 전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의 시그니처 운동화를 기념...
2018.12.1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커피와 슬라임, ASMR과 뷰티의 만남"… 유튜브 트렌드, 오프라인으로 나오다
유튜브에서 인기를 끈 콘텐츠가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확대되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슬라임,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ㆍ자율 감각...
2018.12.1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마이싸이더·가취관·팔로인·실감세대·소피커"… 밀레니얼·Z세대 2019년 트렌드5
"마이싸이더, 가취관, 팔로인, 실감세대, 소피커"'혼코노(혼자 코인노래방)', '혼여(혼자 여행)' 등 혼자 놀기를 좋아하는 밀레니얼과 Z세대가 '나'를 중심으로 기준과 취향을 ...
2018.12.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유튜브 2018년 결산… '핑크퐁·케이팝', 인기 콘텐츠 총집합에도 욕먹는 이유
유튜브의 2018년 트렌드를 담은 결산 영상인 리와인드(Rewind)가 일주일 만에 유튜브 역대 '싫어요' 랭킹 2위에 올랐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케이팝, 먹방, ASMR, 상...
2018.12.1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