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2019년 광고 시장, 온라인 비중 43% 전망… "콘텐츠 담은 동영상으로 차별화 해야"
2019년에는 온라인 광고가 동영상 콘첸츠의 인기에 힘입어 전체 시장의 43%를 차지할 전망이다.한국온라인광고협회(KOA, Korea Onlinead Association)는 지난...
2019.03.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트라하·포트나이트, 슈퍼히어로를 모델로… 게임업계, 글로벌 스타 앞세운 광고 경쟁
할리우드 대표 히어로 무비 중 하나인 '어벤저스'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에 출연한 글로벌 슈퍼 히어로들이 국내 TV광고에 등장하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게임업계가...
2019.03.04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이승환·국카스텐·크라잉넛 평화 외친다…'평창의 봄'
... 도종환, 이하 문체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종관)가 주최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 진행되며, 사전 관람 신청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공연 관람객 편의을 위해 ...
2019.03.04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SM C&C, 광고와 엔터 시너지 본격화…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 총괄사장, 신임 공동대표로 선임
... 광고사업을 담당하던 M&C부문이 SM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편입된 광고기획사다. SM C&C는 박카스, 배스킨라빈스, 유한킴벌리 등의 광고 캠페인을 제작해왔다. SM C&C는 김영민 대표이사 선임을 ...
2019.02.27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잡지에서 본 상품, 쇼핑몰서 바로 구매"… 미디어·콘텐츠·커머스 버무린 '보그월드'
잡지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이 생기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중심의 매거진이 나왔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패션잡지 보그, 엘르 등을 발간하는 콩데 나스트(Condé Na...
2019.02.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美 광고계 지각 변동… "페이스북·구글 양강 체제 흔들, 아마존 성장세 뚜렷"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이 구글(37.2%)과 페이스북(22.1%)의 복점 구도에서 아마존(8.8%)이 합류한 과점 구도로 변화할 전망이다. 25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2019년 ...
2019.02.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바이럴도 광고도 하면 대박"… 마켓컬리, 잘되는 마케팅의 비밀
... 받고있다.마켓컬리는 최근 환경보호에도 앞장서기 위해 100% 재생지로 만든 에코박스 V2를 도입했으며, 스티로폼 박스와 아이스팩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방 매니저는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최적의 ...
2019.02.2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디자인은 브랜드의 본질 찾는 과정"… 신명섭·변사범 플러스엑스 공동대표
BTS(방탄소년단), YG, 이마트, CU 등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에겐 공통점이 있다. 이들 모두 브랜드 디자인회사 플러스엑스(Plus X)로부터 디자인 컨설팅을 받았다는 것...
2019.02.2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김경훈 구글 전무, "동영상 광고, 소비자 참여 유도하는 양방향으로 진화 중"
동영상 광고 시장이 시청자가 단순히 영상을 시청하고 즐기는 수준을 넘어 브랜드에 더 깊이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양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김경훈 구글 전무는 지난 15일 열린 ...
2019.02.1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IBM·액센츄어도 뛰어든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에 데이터 입힌다"
IBM, 어도비, 액센츄어 등 IT 기업부터 전통적인 광고 에이전시까지 데이터 기반 디지털 광고 산업에 진출하고 있다. 사람의 주관적인 판단으로만 결정된다고 생각했던 크리에이티브(...
2019.02.1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