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캠페인, 스마트워치에 패션의 가치를 더하다"… 이승재 제일기획 프로
"패션시계와 IT 기기, 그 사이에서 있어빌리티를 위해 고분분투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이승재 제일기획 프로가 지난 30일 제일기획 본사에서 열린 제일세미나에서 삼성전자가 8월...
2019.10.3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고객의 달라진 소비패턴, 인스타 감성으로 잡았죠"… 안성호 홈플러스 주임
"나는 수컷 모기. 종족의 번영을 위해 건강한 암컷을 만나 격렬하게 짝짓기를 할 테다. 삼백 마리의 장구벌레를 낳아, 함께 자진모리장단으로 물장구를 칠 테다. 아 근데 잠깐 나른함...
2019.10.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2020년, 디지털이 글로벌 광고산업 이끈다… WARC, 글로벌 광고비 전망 발표
2020년에는 디지털 매체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광고업계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28일 글로벌 광고업체 평가 기관인 WARC(와크)가 발표한 2020년 글로벌 광고 트렌드 전망 보고...
2019.10.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인형의 집이야, 현실이야?'… 바비 인형,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나섰다
... 전환하려는 시도"라고 평했다.예약을 통해 선정된 게스트 단 1팀이 바비의 말리부 드림하우스에서 2박을 지낼 수 있다. 투숙기간은 10월 27일부터 29일이며 숙박 요금은 1박당 60달러로 최대 4명이 ...
2019.10.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삼성 VS LG' 유례없는 광고 공방전… IFA부터 맞불 광고, 공정위 제소까지
글로벌 TV가전 브랜드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치열한 마케팅 전쟁을 벌이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독일 가전박람회(IFA 2019)에서 LG전자의 선공으로 시작된 TV 마케...
2019.10.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사딸라·나문희·곽철용 강제 소환… '밈'이 바꾼 광고 트렌드 "언제 터질지 모른다"
야인시대의 김두한, 타짜의 곽철용, 거침없이하이킥의 문희 이 셋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요새 대세 광고 모델이라는 것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드라마와 영화의 대사를 활용한 네...
2019.10.2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박소정 -
"치킨도 정기 구독"… KFC 치킨 향 나는 정기배달권, 2시간만에 완판
KFC가 프라이드 치킨 향이 나는 치킨 정기배달권을 판매해 2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22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KFC는 지난 17일 온라인 티켓 회사 스텁허브(StubHub)...
2019.10.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나이키,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트래이스미 인수… 스포츠 콘텐츠 전략 보완
나이키는 과연 디지털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의 공룡이 될 수 있을까. 21일 테크크런치 등 외신에 따르면 나이키가 스타트업 트레이스미(TraceMe)를 인수했다.트레이스미는 스포츠팀...
2019.10.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박소정 -
포스트 반도체는 '바이오·서비스'… "범정부 TF 가동"
정부가 포스트 반도체로 바이오와 서비스산업을 꼽으며 범정부 TF 조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8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G20 재무...
2019.10.20 뉴데일리경제 > 정책 > 박소정 -
한남3구역 '錢의 전쟁'… 분양가 7200만원 vs 이주비 5억 vs 임대제로
국내 최대 규모 재개발 사업인 서울 용산구 한남뉴타운 3구역(이하 한남3구역) 수주를 위한 건설사의 '쩐의 전쟁'이 시작됐다. 입찰에 참여한 현대건설, 대림산업, GS건설 모두 파...
2019.10.20 뉴데일리경제 > 건설 > 박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