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뉴스테이, 중소건설사에도 문호 개방... 기대 반 우려 반
... 이내 업체만 참여할 수 있었다.국토부는 대기업에 유리하다는 업계 의견을 반영해 신용도 평가와 사업수행 ... 건설실적이면 대형 건설사의 경우 1개 사업지 규모도 안 되는 수준"이라며 "2군 브랜드가 아니라 아예 ...
2015.07.02 뉴데일리경제 > 부동산 > 임정환 -
현대아산-K-water, 北 물 분야 공동협력 MOU체결
최근 심해지는 가뭄으로 남북 간 물이용과 관련한 협력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현대아산과 K-water가 北 물관련 사업 상호 협력을 위해 오는 3일 K-water 수도권지...
2015.07.0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롯데월드몰 "요우커 모시자"… 대규모 '판다 이벤트' 화제
... 프로젝트를 전세계 9번째로 선보인다. 프로젝트명의 '+(플러스)'는 판다의 개체수 증가와 그 동안 야생동물보호에 대해 고취된 대중의 의식을 의미한다. 올해 초 중국 정부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지난 ...
2015.07.0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남자 위한 섬유탈취제, 페브리즈 'MEN' 눈길
... 남성에게 냄새 때문에 실망했던 경험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호감이 있는 남자라고 해도 한동안 빨래를 하지 않은 듯 땀 냄새 가득한 옷의 쉰내와, 담배 냄새와 땀 냄새가 뒤섞인 퀴퀴한 아저씨 방 ...
2015.07.0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한화,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개·폐회식 불꽃행사 선봬
... 비롯하여 1986년 서울아시안게임, 1988년 서울올림픽, 2002년 한일월드컵, 2014년 인천아시안 게임과 같은 국제행사에서 불꽃행사를 연출한 바 있으며, 각종 해외행사에 참가하여 ㈜한화의 뛰어난 ...
2015.07.0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CJ올리브영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론칭
... 특징이다. 브랜드 슬로건은 "WAKE your color! Make your scene!"(내 안의 나를 깨우다. 나만의 스타일로 순간을 만든다)로, 다양하고 유니크한 컬러가 강점이며 다채로운 제형에 ...
2015.07.0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효성 사내방송 개국1년 … 사내 소통문화 업그레이드
효성의 사내방송인 HBS(Hyosung Broadcasting System)가 1일 개국 1주년을 맞이, 효성의 사내 소통문화를 이끄는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효성그룹에 ...
2015.07.0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IMO총장 당선 "모두 내 덕" 낯 뜨거운 공치사 난무
... 설명이다.해수부는 대륙별 후보자 분포도 우리나라에 유리하게 작용했다고 덧붙였다. 덴마크와 키프로스 후보가 ... 경쟁력에서 필리핀 후보는 임 사장의 경쟁 상대가 안 된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반면 안드레아스 노르세트 ...
2015.07.01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
"스킨케어 제품 체험 하세요"… 더바디샵, 강남점 리뉴얼 오픈 행사
... 체험존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더바디샵 아이코닉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향수와 'DOY 동안 에센스' 등의 샘플을 원하는 만큼 한 주먹에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한 '한주먹 샘플링 이벤트'는 고객들 ...
2015.07.0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상생 외치던' 농협유통, 동반성장 꼴찌 굴욕, 이유 있었네?
... 평가를 받은 농협유통은 2년 연속 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해 '말뿐인' 상생이라는 오명을 듣게됐다. 그동안 농협유통은 지역농축협과 사업 간 시너지 창출이라는 상생 효과로 이어지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새시장 ...
2015.07.0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