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Just Do It'의 시작은 마이클 조던이 아니었다!… 초심 잃은 나이키에 대한 고찰
동이 틀 무렵 미국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위를 달리는 한 노인이 등장한다. 그의 이름은 월트 스택(Walt Stack). 매일 아침 17마일(약 27km)을 달린다는 80세 러너(r...
2024.09.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젊은 광고인과 마케터를 위한 '실무 꿀팁'… '칸 라이언즈 서울 마케터스 아카데미' 론칭
젊은 광고인들과 마케터들이 글로벌 수준의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전문가 특강이 열린다.칸 라이언즈 코리아는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리는 '칸...
2024.09.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문화를 바꿀 수 없다면, 그 일부가 돼라!… 하인즈의 '세계에서 가장 네덜란드스러운 케첩'
사람의 입맛이 잘 바뀌지 않는 것처럼 각 나라 고유의 독특한 식문화도 쉽게 변하지 않는다. 식문화를 바꾸려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문화에 스며들어 그 일부가 된 한 식품 브랜드의 ...
2024.09.1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해외 광고대행사 CD에게 1:1로 포트폴리오 리뷰 받는다… '글로벌 포트폴리오 나이트 2024'
젊은 광고인들의 포트폴리오 역량을 검증하고 이들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나이트(Global Portfolio Night) 2024'가 오는 10월 24일 전...
2024.09.06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면 이것이 4배"… 폭스바겐, 데이터를 비주얼로 혁신하다
글로벌 완성차 업체인 폭스바겐(Volkswagen)이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의 위험성을 알리는 인쇄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5일 업계에 따르면 폭스바겐의 인쇄 광고는 운전 중 휴대전...
2024.09.0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또 낚였죠? 파우치는 그대로입니다!"… 루머를 마케팅에 활용한 카프리썬의 기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주스 브랜드 카프리썬(Capri Sun)이 인터넷에 떠도는 루머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기지를 발휘했다. 이를 통해 카프리썬...
2024.09.0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수면 부족' 현대인을 위해… 이케아, 프락타 쇼핑백을 베개로 바꾸다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IKEA)가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해 대표 쇼핑백인 프락타(FRAKTA) 백을 낮잠 전용 베개로 탈바꿈시켰다.3일 업계에 따르면 이케아 싱...
2024.09.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스쾃 하면 인간 게임 컨트롤러로 변신"… 삼성의 혁신, Z세대의 운동 경험 바꿨다
이것은 운동인가, 게임인가!운동 경험을 게임화 한 인터랙티브 피트니스가 등장했다.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라 여겨지던 헬스도, 이제는 웨어러블 기기만 있으면 친구들과 함께 게임하듯 즐...
2024.09.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죽음의 물, 영원히 차갑게"… 관 모양 쿨러 만든 리퀴드데스의 파격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생수 브랜드의 광고 공식을 완전히 뒤집어 놓은 리퀴드데스(Liquid Death)가 관 모양의 쿨러를 내놨다.30일 업계에 따르면 리퀴드 데스는 쿨러로 유명한 ...
2024.08.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크리에이티비티가 모든 것을 이긴다!"… 아이유에게 영감 받아 탄생한 희망의 메시지
"Creativity Wins All(크리에이티비티가 모든 것을 이긴다)."AI(인공지능)의 등장으로 유례없는 변혁기를 맞은 광고인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공개됐다....
2024.08.29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