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캠페인 핑크리본 '눈길'
㈜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창립 이래 국내 화장품 및 녹차 산업을 이끌어왔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왔...
2015.10.1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리페라 '다이아몬드 브러쉬' GS 홈쇼핑서 첫 출시 2회 연속 완판
최근 홈쇼핑에서는 각종 헤어, 뷰티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완판율은 점점 떨어지고 있다. 과거와는 달리 홈쇼핑에 노출되는 뷰티 제품이 다양해졌기 때문이다. 그 와중에 GS ...
2015.10.1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단독] 재판장, 법무장관에 박원순 아들 英주소 조사요청
... 수는 있지만, 이 경우 재판은 피고인들에게 매우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 수밖에 없다. “떳떳하다면 법정에 ... 고발한 사건이다.이 두 사건은 모두 서울중앙지검 공안2부(김신 부장검사, 담당 이정배 검사)에 배당돼 ...
2015.10.15 뉴데일리 > 사회 > 양원석 -
메디컬뷰티 에스트라, 연말까지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
... 계열사로서 의약학 경험을 화장품에 결합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에스트라는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안티에이징, 더마케어 화장품,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2015.10.1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토니모리 2015 한국의 최고경영인상서 글로벌 경영 부문 수상
... 글로벌 경쟁 속에서 매년 창조적이고 탁월한 경영혁신 능력을 선보이며 선진적인 경영기법으로 한 해 동안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주도한 최고경영인을 선정해왔다. 2015 한국의 최고경영인상은 수상을 통해 한국경제의 ...
2015.10.1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롯데월드몰, 中 150만명 방문 '유커 관광지'로 우뚝
...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자 월드 클래스급의 유통공간을 제공해온 롯데월드몰은 지난 1년 동안 총 2,820만명의 누적 방문객을 기록했다. 이는 우리나라 국민(5천만명) 2명 중 1명이 찾은 수치며, ...
2015.10.1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세빛섬 개장 1년... 200만명 찾아 '한강 랜드마크' 우뚝
... 학술회의 진행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1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세빛섬은 10월 한달 동안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국내 젊은 신진아티스트들이 ...
2015.10.1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한전 'BIXPO 2015' 성황리 폐막... 관람객 3만여명 '인산인해'
... 상담을 진행하여 10개 기업과 기술이전 협약을 체결했다. 무엇보다도 'BIXPO 2015' 기간 동안 2,000여 명의 해외 관계자와 전국 각지에서 온 관람객이 광주전남 지역을 찾으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
2015.10.1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아이소이, 모델 이현이 스틸컷 공개
... 중요성을 함께 알려나갈 계획이다. 현재 임신한 상태로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모델 이현이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던 중에 아이소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게 되면서 아이소이(isoi)와 ...
2015.10.1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랑콤 '한지민 립스틱' 소비자 문의 쇄도...부문매출 전년동기比 173%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지난 달 출시한 립스틱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랑콤 관계자는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출시 이후 랑콤 립스틱 부문의...
2015.10.1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