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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드럼-기타' 연주 리듬 게임 '더뮤지션' 인기몰이
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뮤지션이 출시와 함께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뜨거운 인기 속에서 누적 50만 다운로드를 넘겼다.피아노와 기타, 드럼 등을 직...
2017.08.16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취재수첩] 게임업계, 모바일 넘어 'PC-콘솔' 확대 나서야
모바일 게임에 집중된 국내 게임 업계에 콘솔을 포함한 플랫폼 다양화의 필요성이 요구된다.아직까지 국내 시장 위주의 모바일 기반 게임 이외에는 이렇다 할 만한 타이틀을 못 내놓고 있...
2017.08.13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송승근 -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선전…전분기比 흑자 전환
네오위즈가 모바일 신작 선전에 힘입어 전분기 대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네오위즈는 11일 자사의 2017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471억원, 영업이익 35억원, 당기순이익 ...
2017.08.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넷마블, 상장 후 첫 실적 '영업익 1051억원'
넷마블게임즈가 유가증권시장 상장 후 처음 진행한 실적 발표에서 영업익 1051억원을 달성했다.11일 넷마블은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상반기 매출액은 지난해 전체 매출의 82%를...
2017.08.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한빛소프트, 오디션 IP 사업 다각화...흑자전환 성공
한빛소프트가 오디션 IP 사업 다각화에 힘입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11일 한빛소프트는 2017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110억3800만원, 영업이익 800만원, 당기순이익...
2017.08.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선데이토즈, '애니팡 효과' 상반기 영업익 87억원
선데이토즈가 애니팡 시리즈들의 꾸준한 흥행세에 힘입어 15분기 연속 흑자 구조를 이어갔다.11일 선데이토즈는 2017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상반기 누적 매출 384억 원, 영업...
2017.08.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NHN엔터, 2분기 영업익 99억…"모바일 게임 실적 선방"
NHN엔터테인먼트가 2분기 실적에서 모바일 게임 분기 매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11일 NHN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2분기 매출 2249억원, 영업이익 99억원, 당기순이익 5...
2017.08.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넥슨, 상반기 누적 매출 1조2348억원...2조 클럽 달성 가능성↑
넥슨이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에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44%오른 1219억엔(한화 약 1조2348억원)을 달성하며, 지난해 이루지 못한 2조 클럽 달성에 대한 가능성을 높였...
2017.08.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넥슨, 2분기 영업익 1653억원...영업이익률 35%
넥슨은 2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영업이익 162억7800만엔(한화 1653억원), 영업이익률 35%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매출액은 471억7800만엔(1653억 원), 순이익은...
2017.08.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
게임빌, 영업손실 불구 당기순익 증가…"자회사 이익 효과"
게임빌이 2분기 영업손실 기록에도 불구하고 자회사 이익을 바탕으로 당기순이익 증가를 견인했다.10일 게임빌은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302억 원, 영업손실 42억 원, 당기순...
2017.08.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송승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