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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주주의 원칙 깬 '국정브리핑'
조선일보 6일자 오피니언면에 이재경 이화여대 교수가 쓴 칼럼입니다. 네티즌들의 사색과 토론을 기대하며 소개합니다. '국정브리핑'이 논란거리다. 동아일보는 이 인터넷 매체가 언론이...
2006.06.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네티즌"이제 '노빠'오마이에 안속는다"
친노 매체의 영향력은 이번 5.31 지방선거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다. 노무현 대통령 탄핵, 그리고 지난 총선에서의 과오를 거치며 이미 성장해버린 네티즌들의 의식은 친노 매체의 끈질...
2006.06.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친노매체, 당혹·실망 '공황상태'
5ㆍ31지방선거에서 열린우리당이 16개 광역단체장 중 전북에서만 이기고 최악의 참패로 끝나자 친노 인터넷매체들은 곤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열린당의 참패로 정동영 당의장의...
2006.06.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진짜 '딴나라'에 사는 노사모
노무현 정권의 실정과 집권여당인 열린우리당의 무능에 대한 국민의 칼바람이 몰아친 5.31 지방선거 결과에 대한 노사모의 반응은 어떨까.노사모 회원들은 '여당을 버린 국민들이 한심하...
2006.06.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방송사 시청자잡기 선거개표방송 '삼국지'
지방선거 당일날인 31일, KBS와 MBC, SBS 등 방송 3사가 투표시작과 함께 일제히 출구조사에 들어갔다. 또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를 중심으로 개표방송 준비에 한창이...
2006.05.3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기본합의서와 6·15선언
... 높다. 게다가 북한 김 위원장은 종신 통치자인데 비해 남한 대통령은 5년 임기의 한시적 국정 관리자라는 한계에 갇혀 있다. 혁혁한 성과를 올리려면 북측이 요구하는 '새로운 항목'을 담은 '새 문서'를 ...
2006.05.31 뉴데일리 > 글로벌 > -
친노매체 '제발 강금실 하나라도…'
친노 매체들이 같은 열린우리당 소속이지만 진대제 경기도지사 후보에게는 야박하다 싶을 정도로 적은 수의 기사를 내보내는 반면, 강금실 서울시장 후보에게는 과다한(?) 관심을 보이고 ...
2006.05.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MBC, 몸사리기로 국민알권리 외면”
바른사회시민회의(이하 바른사회)가 지방선거를 앞두고 MBC의 보도행태를 비난하고 나섰다. 바른사회는 29일 '몸사리기로 국민의 알 권리를 외면하는 MBC의 선거보도'라는 제목의 논...
2006.05.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KBS노조 “정연주사장 연임 결사반대”
KBS 정연주 사장의 연임을 반대하는 KBS 내부의 반발이 점차 심화되고 있다. KBS 노동조합은 29일 '낙하산 인사', '공공적 사장추천의 제도화', '공영방송의 정체성' 과 ...
2006.05.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공무원이 만드는 사이비 관영언론
동아일보 26일자 오피니언면에 김우룡 한국외국어대 신문방송학과 교수가 쓴 '사이비 관영언론 왜 만드나'입니다. 네티즌의 사색과 토론을 기대하며 소개합니다.언론은 저널리즘과 동의어라...
2006.05.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