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정윤기·하지원과 함께한 '코튼데이 2014' 호응 높아
미국면화협회 (Cotton Council International)는 13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코튼데이 2014'을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
2014.05.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이랜드, 중국 관광객 유치 직접 나선다
이랜드그룹이 지난 9일부터 3일간 상해에서 진행된 '상해 세계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내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13일 이랜드에 따르면 이미 중국 내에서 패션 선두 기업으로 자...
2014.05.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다이아 팔던 일진, 패션 진출 허진규 회장 승부수 통할까
일진그룹(회장 허진규)의 첫 패션사업 진출을 두고 시장에서는 우려 섞인 지적이 흘러나오고 있다. 부품소재 사업에 주력해왔던 일진그룹은 지난달 의류 유통업 첫진출 소식을 알리면서 S...
2014.05.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檢, 신세계 '상품권 비리 의혹' 내사
신세계그룹 계열사와 임직원 계좌 사이에 상품권 등을 통해 거액이 오간 정황이 발견돼 검찰이 내사에 착수했다.13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특별수사1부(김후곤 부장검사)는 신세...
2014.05.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비교정보 없는 예식비용 "높은 마진 탓" 물가상승률 2배
예식비용 인상률이 소비자 물가 상승률보다 2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예식업체들이 자유업이라는 점을 이용해 예식비용 정보를 제대로 제공하지 않는데다 여전히 자녀나 본인 결혼식만큼은...
2014.05.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세월호 여파…백화점 의류판매 '곤두박질'
지난 1일부터 시작된 황금연휴에도 의류판매는 세월호 사고 여파로 침체된 소비심리를 반전시키지 못했다. 여·남성복은 작년 보다 한 자릿수의 매출신장률을 보이는가 하면 캐주얼군은 ...
2014.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이른 더위에 벌써 여름샌들 '불티'
벌써부터 시원하면서도 디자인이 뛰어난 샌들 수요가 크게 늘고있다. 여름 대표 상품인 샌들은 대개 한여름인 7·8월에 많이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실제로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
2014.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선글라스, 20대 '수퍼' 30대 '레이밴' 선호
20대 고객들은 이탈리아 선글라스 브랜드 '수퍼(SUPER)'를, 30대 고객들은 '레이밴(RayBan)'을 가장 선호한 것으로 나타났다.12일 11번가에 따르면 화려하고, 강렬...
2014.05.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구호 티셔츠' 사고, 시각장애 아동에게 빛 선물하세요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에서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전국 54개 구호 매장에서 선보인다. 9일 삼성에버랜드 패...
2014.05.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동대문 쇼핑몰 "별그대 고마워요"…외국인 특수에 활기
올들어 동대문 쇼핑몰이 외국인 관광객으로 특수를 맞고 있다.최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비롯해 한류콘텐츠가 중국 내 인기를 끌면서 국내를 찾는 중국관광객이 급증, 이에 따른...
2014.05.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