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아웃도어 '키즈 확대'로 돌파구 찾는다
아웃도어 업계가 하반기 키즈라인 론칭으로 분주하다. 하반기 캠핑 시즌을 맞아 가족단위의 아웃도어 활동이 늘면서, 아동 제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난 데에 따른 것이다. 23일...
2014.09.2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강병직 더케이호텔 사장 "2017년까지 매출 500억 달성"
"2017년까지 매출 500억원을 달성을 목표로 잡고 있다. 특히 컨벤션 행사는 2015년까지 380건 행사, 19만4천명 행사 이용객을 유치하겠다"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
2014.09.2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신세계인터내셔날, 24일 서래마을서 희망나눔 바자회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기아대책과 함께 이달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방배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행복한나눔'가게에서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4.09.2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G마켓 '모바일 마트' 문 열어
모바일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식품과 생필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마트'가 생겨났다.G마켓은 쌀·생수·라면·화장지·세제·기저귀 등 생필품 및 마트 상품을 시간과...
2014.09.2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2박요금에 3박'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프로모션 '눈길'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이 전 세계 아코르호텔이라면 어디든 2박 요금으로 3박을 즐길 수 있는 '2=3(투 이콜 쓰리)'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코르 앰버서더 호텔에 따...
2014.09.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16만 요우커 모셔라" 유통업계, AG·中국경절 특수
아시안게임과 중국 국경절을 맞아 방한하는 '중국 관광객'(요우커·遊客)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면서 관련 매출 특수를 기대하고 있다. 22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
2014.09.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뉴에라, 400회 맞은 '무한도전'과 콜라보
모자 브랜드로 잘 알려진 '뉴에라'가 MBC 예능 간판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400회 특집에 맞춰 협업 상품 '400회 특집 커스텀 모자'를 발매한다.22일 뉴에라에 따르면, 뉴...
2014.09.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유통업계, 구매력 강자 '엄지맘 잡기' 올인
올 하반기 유통가의 핵심 전략으로 모바일 시장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쇼핑 강자인 '엄지맘'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엄지맘은 모바일 쇼퍼를 일컫는 '엄지족'과 엄마를 뜻하는 ...
2014.09.2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양계농가 돕자"…롯데마트, 닭고기 소비촉진 나섰다
최근 양계 농가의 AI 최대 피해에 닭고기 가격이 사상 최저 수준으로 폭락하면서 롯데마트가 이달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닭고기 소비 촉진 행사에 나선다. 일반 닭보다 상대적으로...
2014.09.2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파크하얏트, 진귀한 특산물 살린 한국전통요리 선봬
파크하얏트 서울이 오는 25일 한국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요리와 와인으로 구성된 '마스터스 오브 푸드앤와인'(Masters of Food&Wine)을 선보인다. 21...
2014.09.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